조회 수 61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이 게임의 마지막 엔딩을 볼 수 있는 조건은..

 

 

 

첫 번째, 두 히로인의 호감도가 같아야 합니다.

 

두 번째, 두 개의 파편을 얻어야 합니다.

 

 

 

 

 

 

 

 

 

 

-------------------------------------------------------------------------------------------------------------------------------------

 

 

첫 번째 파편을 얻는 법..

 

 

 

 

 

 

 

 

 

 

 

 

 

r.png

 

 

맨 처음, 에브리가 갇혀있는 공방에서 인형을 습득한 후..

 

일정시간 가만히 있으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s.png

 

t.png

 

 

파편 획득.

 

 

 

 

 

 

 

 

 

 

 

 

 

-------------------------------------------------------------------------------------------------------------------------------------

 

 

 

 

 

 

 

두 히로인의 호감도가 같아야 하는 조건입니다.

 

우선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제가 의도했던 루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a.png

 

b.png

 

우선, 데이를 구하면 데이의 호감도는 자동적으로 1부터 시작합니다.

 

 

 

 

 

 

 

 

 

 

 

 

 

 

 

c.png

 

첫 번째, 두갈래로 나뉘는 구간에선 왼쪽을 선택합시다.

 

오른쪽은 드림루트인데 전체적으로 드림루트는 퍼즐이 ' 운 ' 이라는 요소가 상당히 많이 적용하고

데이의 호감도를 깎아버리는 이벤트가 곳곳에 존재합니다.

 

 

 

 

 

 

 

 

 

 

 

 

 

 

 

 

 

d.png

 

 

빛을 발견한 뒤의 선택지입니다.

 

이곳에선, 썩은 양말을 얻도록 합시다.

 

 

 

 

 

 

 

 

 

 

 

 

 

 

 

 

 

 

 

 

 

 

f.png

 

 

그리고, 통아저씨한테 가기 전에 빛을 반납하여

이 이벤트를 보도록 합시다.

 

 

 

 

 

 

 

 

 

 

 

 

 

 

 

 

 

 

g.png

 

데이의 호감도가 2가 됐습니다.

 

 

 

 

 

 

 

 

 

 

 

h.png

 

데이의 이벤트를 본 후, 통아저씨 이벤트를 진행하여

데이의 호감도를 3으로 만듭시다.

 

 

 

 

 

 

 

 

 

 

여기까지 오면, 데이의 호감도 작업은 끝났습니다.

 

이제 드림의 호감도를 관리하시면 됩니다.

 

 

 

 

 

 

 

 

 

 

 

 

 

 

 

 

i.png

 

 

드림의 루트인 사랑의 방으로 갑시다.

 

 

 

 

 

 

 

 

 

 

 

 

 

 

 

j.png

 

드림의 방을 선택하여 드림의 호감도를 올린 상태.

 

 

 

 

 

 

 

 

 

 

 

 

 

 

 

 

k.png

 

 

이 스위치를 건드리면, 드림의 호감도가 상승하고 데이의 호감도가 하락합니다.

 

 

 

 

 

 

 

 

 

 

 

l.png

 

두 히로인의 호감도가 같아졌습니다.

 

 

 

 

 

 

 

 

 

 

 

 

 

 

 

 

m.png

 

n.png

 

 

이 루트의 퍼즐은 오로지 운으로만 적용되기 때문에, 위의 두 스위치를 건드리시면 나가실 수 있습니다.

(아까 작동된 호감도 함정 스위치는 다시 올리셔야 합니다.)

 

 

 

 

 

 

 

 

 

 

 

 

 

 

 

 

 

 

 

 

o.png

 

 

호감도가 같을때 나오는 이벤트.

(이는, 일반 엔딩루트와 같습니다.)

 

 

 

 

 

 

 

 

 

 

 

 

 

 

p.png

 

q.png

 

 

이 상태에서 이벤트를 진행시켜, 질투의 파편을 얻읍시다.

 

 

 

 

 

 

 

 

 

 

 

 

 

 

-------------------------------------------------------------------------------------------------------------------------------------

 

 

 

 

 

 

 

 

 

 

 

 

 

 

u.png

 

 

두 파편을 가지고 있으면 하나로 합쳐집니다.

 

 

 

 

 

 

 

 

 

 

 

 

 

 

v.png

 

기억의 파편을 가진채로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하시면..

 

 

 

 

 

 

 

 

 

 

 

 

 

 

 

 

w.png

 

 

숨겨진 방인 기억 속으로 들어갑니다.

 

 

 

 

 

 

 

 

 

 

 

 

 

이상, 숨겨진 엔딩 공략이었습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8 LightBall 화려하고 단순해서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file 바보 2020.01.30 235
» [공략] (진엔딩)백일몽 깨어날 무렵 file 티제이 2018.03.20 616
66 학교소녀 (엔딩5가지) 공략 학교소녀 2017.05.05 1139
65 노비타 바이오하자드ID 공략 노비타 2017.04.25 1517
64 노비타 바이오하자드VX 공략 1 노비타 2017.04.25 1749
63 버블팡 공략 D_games 2017.03.10 390
62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13/13 Final Boss) 5 file 깡쨩 2016.10.15 1708
61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12/13) 6 file 깡쨩 2016.10.13 2686
60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11/13) 1 file 깡쨩 2016.10.11 1481
59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10/13) 1 file 깡쨩 2016.10.08 1611
58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9/13) 2 file 깡쨩 2016.10.06 1466
57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8/13) 3 깡쨩 2016.10.05 1523
56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7/13) 3 file 깡쨩 2016.10.03 1584
55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6/13) file 깡쨩 2016.10.03 765
54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5/13) 4 file 깡쨩 2016.10.02 1561
53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4/13) 3 file 깡쨩 2016.10.02 1537
52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3/13) 4 file 깡쨩 2016.10.01 1557
51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2/13) file 깡쨩 2016.10.01 791
50 아모르 프로젝트 보스 상세 공략! (1/13) 5 file 깡쨩 2016.09.30 1790
49 Loved 공략 loved 2016.08.28 44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