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가분들 개인 사정에 따라 글이 늦게 올라오거나, 올라오지 않을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인사정상 몇 주간 연재가 지체되는 분들이 계시긴 한데, 돌아오시리라 믿고 연재 알림 계속 올려봅니다.
** 룬 님, 연재 예정 있으시면 쪽지나 여기로 언질 부탁드립니다.9/12 수요일
윤주 님, <나와 그녀의 생존전략> 5화
- 죽은 여자친구와 쏙 닮은 아이 리하. 그 정체는 한강의 화신이었는데... 과연 이 둘 앞에는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 것인가? 윤주 님의 <나와 그녀의 생존전략> 5화, 이번주 수요일에 연재 예정입니다.
9/13 목요일
룬 님, <(제목 미정)>, 첫 연재
자세한 정보 들어오는 대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 정보는 없습니다.
9/14 금요일
yarsas 님, <UNDEAD> 4장 2화
- 죽음 속에서 삶을 노래하며, 생과 사의 경계를 허무는 이들의 이야기! 이번에야말로 완전히 인실롭 일행을 따돌린 것 같은 현월단이었으나, 터무니없는 스케일의 계략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으니...... 또다시 고개를 드는 위기! 과연 현월단은 무사히 땅을 디딜 수 있을 것인가? yarsas 님의 <UNDEAD>, 이번 주 금요일에 연재 예정입니다.
9/15 토요일
나래 님, <억겁정략> 2화 6막
- 이아손은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며, 동시에 부르고뉴에게의 시기심을 불태운다. 한편 부르고뉴는 동생 로렌을 만난 뒤, 모든 것을 바로잡기 위해 결의를 다진다. 나래 님의 <억겁정략>, 이번 주 토요일에 연재 예정입니다.
9/15 토요일
욀슨, <기사를 위한 장송곡> 10악장
-기사는 완전히 궁지에 몰린다. 그가 가져온 어떤 것도 동굴의 주인, 머리 세 개 달린 용의 악의에 대적하기엔 턱없이 부족해 보이는데...... 그를 기다리고 있는 운명은 고통스럽고 끔찍한 죽음일 것인가? 아니면...... 졸작 <기사를 위한 장송곡>, 이번 주 토요일에 연재 예정입니다.
--
9월 둘째주군요. 학생분들은 개강하고 한창 바쁘실 거고, 직장 다니시는 분들은 더더욱 바쁘시겠죠. 일교차 심한데 감기 조심하시고, 이번 주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언제나처럼 정기연재 알림 원하시는 분은 이쪽으로, 쪽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