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평계 11차 미션을 안내하면서, 이번 미션에 참가해 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글쓰기에 관심있으신 분들, 자기 글솜씨를 다듬고 싶어하시는 분들 중 글에 대한 애정 어린 비판에 관대하신 분들이라면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문학동 <감상과비평> 게시판에 들어오셔서 11차 미션 안내글을 확인해 주세요.
이번 11차 미션은 '제시된 단어 넣어 글쓰기'입니다. 1인칭 관찰자 시점을 지켜서 '택시, 여행, 편지' 세 단어를 넣기만 하면 어떤 글이던지 받습니다.
10/9일까지 유저창작글 게시판에 (비평) '임의의 제목' 형태로 글제목을 달아 올려 주시면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 의사를 미리 아래 답글로 남겨 주시면 이 안내글 보는 다른 분들께도 참고가 될 거 같네요 ㅎ
단, 미션 참가자 분들은 다른 참가자분들의 글을 읽고 10/16일까지 다른 분들 글에 대한 간단한 비평을 써서 '감상과비평' 게시판에 올려주실 것을 권합니다.
너무 많은 글이 올라오면 전부 검토하기 어렵기 때문에, 사정상 선착순 1, 2명을 추가로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 기존 멤버 4명 글이 추가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비평을 해야 할 글은 4~6편 가량이 됩니다.
아울러 지속적으로 비평계에 참가하실 분들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 글 아래 댓글로, 참가 의사와 다음 포털 ID를 알려 주세요. 지속적으로 참가하실 분들께는 비평계 지원 소모임 다음 카페에 초대해 드립니다. 아직은 컨텐츠가 많지 않지만, 향후 글쓰기에 도움 되는 정보들을 꾸준히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비평계 활동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유저창작글 게시판에 올려진 (비평) 글들을 참고해 주세요. 또, 감상과비평 게시판에 올려진 참가자들의 비평글을 참고하셔도 도움이 됩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답글 남겨주시면 최대한 자세히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음...제가 한번 하나 써보겠습니다. 챗방에서 말했듯이 뭔가 재미있겠네요. 최대한 빠른 기간내에 올려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윤주님. 아 가능하면 비평도 해보겠습니다. 경험은 매우 부족하지만 그래도 노력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