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3 월요일
다시 님, <현실과 꿈 아저씨편> 17화
-호페퍼의 심상치 않은 과거. 그리고 마침내 영주 애서를 마주한 호페퍼. 그는 영주의 영역에서 그를 제압하고, 자신의 기억을 보여 달라고 한다. 과연 그 끝에서 호페퍼가 목도하게 되는 것은......? 다시 님의 <현실과 꿈 아저씨편>, 금주 월요일에 연재 예정입니다.
8/15 수요일
윤주 님, <나와 그녀의 생존전략> 5화
- 죽은 여자친구와 쏙 닮은 아이 리하. 그 정체는 한강의 화신이었는데... 과연 이 둘 앞에는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 것인가? 윤주 님의 <나와 그녀의 생존전략>, 금주 수요일에 연재 예정입니다.
8/17 금요일
yarsas 님, <UNDEAD> 3장 3화
- 죽음 속에서 삶을 노래하며, 생과 사의 경계를 허무는 이들의 이야기! 계속되는 추격전. 현월단은 도주 경로로 펠튼 항구를 택한다. 한편, 인실롭 일행 역시 그들의 뒤를 끈질기게 쫓는데...... 알자로가 준비한 계략이란? 과연 인실롭의 손아귀로부터 현월단은 무사히 도망칠 수 있을 것인가? yarsas 님의 <UNDEAD>, 금주 금요일에 연재 예정입니다.
8/18 토요일
나래 님, <역겁정략> 2화 6막
-알자스에게 뜻밖의 제안을 받는 부르고뉴. 이는 사병의 훈련과 승계주 자리였다. 간신히 독이 든 미끼를 뿌리친 부르고뉴가 알자스에게 제시한 또 하나의 조건이란? 나래 님의 <억겁정략>, 금주 토요일에 연재 예정입니다.
8/18 토요일
욀슨, <기사를 위한 장송곡> 7악장
-안내인을 따라 기사는 지옥 같은 동굴의 깊은 곳으로 들어간다. 동굴의 깊숙한 곳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 졸작 <기사를 위한 장송곡>, 금주 토요일에 연재 예정입니다.
--
윤주님께서 최근 바쁘신 것 같아, 일단 임시로 연재 안내문 올립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혹시 새로 연재 시작하시거나, 기존에 연재하시던 글을 이쪽에서 소개받는 걸 원하신다면 리플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