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ep me logged in.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가끔 파이널판타지 유저 사이트를 돌아다니다보면
유피를 좋아하는 사람이 너무 적어서 슬픕니다..
에어리스보다 유피가 귀엽잖아!!! ..라고 방에서 혼자 중얼거리곤 하지요.
Like
Dislike
"This is a secret article."
던전 앤 드래곤 타워 오브 둠
포켓몬스터 애니 (정말 오랜만이네)
전역하고 취미로
소라게가스통
오랜만에 그려봣습니다
Good bye 2019
타이틀 2019
게임때 썼던 그림들입니다
보병 - Infantry Rifleman
2018.12.15 My Birthday To ME
정비병 - Technician
통신병 - Signaller
Good bye 2018
화이트보드
Mystic Forest
스네이크?
안녕하세요! 처음 글 / 그림 올려봅니다.
2018년도 4월 정산
안녕하세요 난색계열로 닉넴 바꾼 에드네로바입니다.
거대보스 만들기는 역시 극혐이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