閲覧数 182 推奨数 6 コメント 6
Atachment
添付 '1'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하원참, 사람님씨 드릴려구 용자물 한장 그리는데.


 신경을 바짝! 써서인지... 잘안돼더라구요 ;=ㅅ=;


그래서 짬난 김에 이거하나 그렸숩니다.


 


예전에 그렸던 캐릭인데,


그냥 다시 재탕뛰어본것.


이름은 MIA(미아)


서은 비밀 쉿!(퍽!)


 


작업시간 2, 3시간? 아직은미완.


미완 인데 왜 이리 오래걸리는지;;


 


사람님씨, "혼을 불태워서 그린 용자물"


!늦을것같습니다!


 


<ㅜㅅㅜ>


 


..용서를..


 


 


 


 


 


by.yamamask

?
  • ?
    프레스토 2007.02.12 03:50

    "非公開設定の書き込みです。"

  • profile
    사람님 2007.02.12 03:57

    "非公開設定の書き込みです。"

  • ?
    썬다운키드 2007.02.12 03:59

    "非公開設定の書き込みです。"

  • ?
    러크 2007.02.12 05:07

    "非公開設定の書き込みです。"

  • ?
    소엽 2007.02.12 07:13

    "非公開設定の書き込みです。"

  • profile
    아란 2007.02.12 10:12

    "非公開設定の書き込みです。"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13364 으어~ 8 file 『나』 2005.05.17 1509 12
13363 디지입니다. 8 file 독고進 2005.05.17 1403 9
13362 휘성입니다아. 20 file -DArK 2005.05.17 1660 15
13361 일단 재탕이지만 3 RudeSlime 2005.05.17 1171 2
13360 도대체 색칠을 어케하는거얏!!!- 0-.. 5 file 행복한구름 2005.05.17 1294 5
13359 전에올리려했는데 너무괴상해서-- 5 file 아슈아 2005.05.17 1262 3
13358 흐에;; 엄청 변했군요!; 6 file 유즈페이 2005.05.17 1318 12
13357 많이도 변했습니다....- 3-;; 4 file SZka 2005.05.17 1317 9
13356 오래전 올렸던 이미지. 2 file 독고進 2005.05.17 1118 2
13355 습- 3 file 카르잔 2005.05.17 1164 8
13354 악튜러스 팬아트. 5 file 유진 2005.05.17 1449 9
13353 [사우스파크]쉘리 마쉬 4 file 독고進 2005.05.17 1397 4
13352 요구르팅 자케지만..ㄱ-. 9 file 마라카키 2005.05.17 1074 5
13351 살짝.. 4 file 스피쨩 2005.05.17 1060 5
13350 로엔그람. 1 file 둠해머 2005.05.17 906 1
13349 리뉴얼 기념 우려먹기 1 file 사발짱구 2005.05.18 793 2
13348 리뉴얼 기념 우려먹기 2 1 file 사발짱구 2005.05.18 823 2
13347 리뉴얼 멋집니다. 9 file yappless 2005.05.18 858 8
13346 눈물을 머금고 다시 올리기-_ㅠ 3 file 미사 2005.05.18 920 12
13345 재탕-_ㅠ이옵니다... 7 file 미사 2005.05.18 1550 3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69 Next
/ 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