次回からID入力を省略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그림이 아닙죠.
봉 잡은애는 졸면서 그렸나, 왜저럴까~
맨 아래는 오랜만에 릴레이 캐릭터 생각나서 그려 봤어요,
오랜만에 그릴려니까 다리가 어찌나 두꺼워졌는지. 껄껄
Like
Dislike
"非公開設定の書き込み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