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7.31 04:10

상당히 난감한... -_-;;

Views 324 Votes 0 Comment 0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이벤트를 만들었는데요.

시작 조건을 '결정 키를 눌렀을 때'로 맞춰놨는데 테스트플레이 해 보니까 엔터나 스페이스 키를 눌러도 그 이벤트 실행이 안된다는,, -_-;

이건 왜 이런 거죠? 상당히 난감하네요..뭔가 잘못했다거나 아니면 필수적으로 해야될 것을 모르고 안 하고 있는 것 같은데.. -_-;

답변좀... 이런 질문 올려도 되려나 모르겠네요. 찾아봐도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없는 것 같아서; -_-;
?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8827 저번 글들과, 이전 글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idtptkd 2005.05.17 1796
8826 이전 작가들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아렉스 2005.05.17 1620
8825 이전 작가들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영원전설 2005.05.18 1661
8824 프루티룹스 질문... 신승일 2005.05.18 2039
8823 창작글만 있는데 감상문 같은 건 쓸수 없나요? 다르칸 2005.05.18 1585
8822 창작글만 있는데 감상문 같은 건 쓸수 없나요? 아렉스 2005.05.18 1535
8821 창작글만 있는데 감상문 같은 건 쓸수 없나요? 천무 2005.05.18 1297
8820 창작글만 있는데 감상문 같은 건 쓸수 없나요? 『水』신교 2005.05.18 1265
8819 rpg만들기 2000에서 신규프로젝트가 만들어지지 않아요;; 밀크마스터 2005.05.18 1504
8818 rpg만들기 2000에서 신규프로젝트가 만들어지지 않아요;; 나랑놀자 2005.05.18 1501
8817 rpg만들기 2000에서 신규프로젝트가 만들어지지 않아요;; 셉티찡 2005.05.18 1553
8816 릴레이 소설 말인데요... 외로운갈매기 2005.05.18 1087
8815 이전의 창작글 게시판의 글은 어케되나요? 천무 2005.05.18 883
8814 이전의 창작글 게시판의 글은 어케되나요? Sir_아사히 2005.05.19 967
8813 윈도우 98에서는 rpgxp안돌아가요 ? 바람을 가르는 자 2005.05.19 1170
8812 윈도우 98에서는 rpgxp안돌아가요 ? 미칼렌 2005.05.19 1287
8811 패치 요청... Norid 2005.05.19 861
8810 rpg만들기 2000에서 신규프로젝트가 만들어지지 않아요;; black-angel 2005.05.19 1546
8809 [RPG XP] 게임 테스트 오류. 살려주세요// Norid 2005.05.19 1326
8808 릴레이소설 사래신장전 완결했는데요.. 적랑 2005.05.20 104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42 Next
/ 442


[privacy statements] | [Terms of Use] | [Contact us] | [Sponsorship] | [Indiside History]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CL3D Co., Ltd. All Rights Reserved.
Owner : Chunmu(Jiseon Lee) | kernys(Wonbae Kim) | Sasinji(Byungkook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