次回からID入力を省略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익명의 가면을 쓰니 이제야 본색을 드러낸다.
서로 헐뜯고 할퀴고 찢고
음... 재밌다. ㅋㅋ
Like
Dislike
굿임?
익명에 양면성이 있듯이
실명에도 양면성이 있다
가식떠는거보다 욕판이 벌어지는게 낫다고본다나는
굿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