閲覧数 666 推奨数 0 コメント 4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Raid 5나 6을 구성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이게 가능할려면 베이수가 2개로는 안될테고

근데 베이수가 늘어날수록 돈이 왕창 불어서....

개인용은 그냥 돈없을때는 1~2개가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근데 한개짜리 사느니 그냥 추가하드 다는게 나은지라 베이 2개짜리가 답인듯

 

개인용 서버 사면 좋은게

그냥 모으는 자료들 쉽게 보관할 수 있고

영상이나 음악 프로그램이나 컴퓨터 안 거치고 서버로 접속해서 받아갈 수 있고

당연히 스트리밍으로 보거나 듣거나 할 수도 있고

인터넷만 되면 자료같은거 밖에서 집어넣어도 되고 (usb나 외장하드도 필요없고)

 

종류나 방법에 따라서는 타인과의 간단한 자료 공유도 되고

홈페이지 서버같은 걸로도 활용 가능하다던데 말입니다

 

좋아보여요

 

 

물론 극단적으로 말해서 서버용 컴퓨터를 하나 더 사서 돌려버려도 되기는 되는데

자리도 자리고 돈도 돈이고 이래저래 애매

어차피 전문적으로 서버 돌리는건 아니다보니까 말입니다

 

물론 꽁돈이 떨어지지 않는 이상, 아니 떨어진다 해도 당분간 큰 맘 먹고 지를 일은 없겠지만

때 되면 하나 장만해야겠다 싶긴 합니다

 

 

근데 이놈의 지능형 광고들이 계속 부추길려고 하는지

그쪽으로만 광고를 보여주네 -_-;;

Who's Vermond

profile
Twinkle, twinkle, little star, How I wonder what you are.
Up above the world so high, Like a diamond in the sky.
Twinkle, twinkle, little star, How I wonder what you are!
?
  • ?
    0ㅖ2ㅣLㅏ2ㅐ 2013.01.19 01:00
    서버os는 꽁으로 구할수 있지 말입니다
  • profile
    Vermond 2013.01.19 01:22
    리눅스 쓰면 돈따위 하나도 안듬요
    대신 공부해야되서 골아프겠지만
  • ?
    0ㅖ2ㅣLㅏ2ㅐ 2013.01.19 02:06
    리눅스.... 아니고 윈도우를 공짜로... 으헤헤헤.
  • profile
    Code 2013.01.19 09:04
    쓰는만큼만 돈내는 클라우드 ㄱㄱ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466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093 1
23544 힝 늦었네요 쟝님 1 예스맨... 2013.01.01 836 0
23543 힛갤 입성 3 루넨스 2011.07.22 1569 1
23542 힙통령 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J.Rush 2010.08.20 973 0
23541 힙지만 선수. 1 乾天HaNeuL 2011.07.07 1137 0
23540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9 음악의정령 2013.09.11 1045 0
23539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2 음악의정령 2013.09.12 1122 0
23538 힘세고 강한 시체! 7 땡중 2011.01.20 1379 1
23537 힘세고 강한 리뉴얼! 2 땡중 2012.04.28 1012 0
23536 힘들땐 내가슴에 기대 쉬어.swf 1 MBlack 2010.04.18 1057 1
23535 힘드신 분들께 3 file 초요 2012.12.18 940 0
23534 힘드네요...건강하세요 15 땅콩메이커 2014.05.13 1604 2
23533 힘드네요 8 RPG맨 2013.10.09 1011 1
23532 힘드네.. 15 XP데이 2013.11.14 956 0
23531 힐링 월드 현 제작상황 이랄까??? 2 흑룡§ 2014.01.07 1039 0
23530 힐다의 학자금퀘스트 패러디(중국버전) 4 심심치 2014.10.04 1732 0
23529 힉..ㄷㄷ ...죄송..정말.. 11 히카루찡♥ 2013.09.22 1129 1
23528 히히힛 1 file 결초보은 2012.11.21 1003 0
23527 히히 되긴하네여 ㅋㅋ 1 Yes늙은조카Man 2012.12.21 1034 0
23526 히틀러마저 분노하게 만든 쿄애니 2 황제폐하 2009.08.09 1418 1
23525 히트맨 스샷하나 2 file 신지 2012.12.21 1867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