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1.02 02:26

벌써 2013년이군요

Rei
조회 수 618 추천 수 1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기억하시는 분이 있을런지 모르겠습니다.

한때 창도 문학게에서 활동하던 Rei입니다.

2013년을 맞이하여 불쑥 창도가 기억이 나네요.


다들 잘 지내시고 계신지는 모르겠습니다.

창도 처음 들어온지 거의 10년 가까이 된듯한데 요즘은 많이 바뀐듯 하네요.


나이를 먹다보니 다시 글을 쓰고싶어도 이리저리 치이는 일이 많아 힘드네요.


올해는 다들 잘 풀리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 profile
    윤주[尹主] 2013.01.02 06:08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전에 레이 님 올리셨던 글 기억이 어렴풋이 나네요. 굉장히 잘 쓰시던 분이었다고 기억하는데 사정이 그렇다고 하시니 아쉽네요 ㅠㅠ
    레이 님도 좋은 한 해 되시길 바랄게요.
  • profile
    예스맨... 2013.01.03 03:39
    알고 있어요! ㅋ 특히 눈알 아이콘이 기억 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524 0
공지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144 1
23544 헤비메탈에 대한 발언 염산줘목말라 2005.05.17 2548 2
23543 창조도시 리뉴얼에 관해서 1 천무 2005.05.18 2699 6
23542 게임 심사단은 그대로 사라진건가요? 타다기 2005.05.19 2075 0
23541 조영남 씨의 발언에 대한 우리나라의 대처, 바람 직 한가? 럭키미라클 2005.05.20 2242 1
23540 리뉴얼에 대한 생각 허클베리핀 2005.05.20 2135 0
23539 귀차니즘에 대한 이야기 1 HitMan 2005.05.21 2038 0
23538 100%정의실현 가능 여부 1 크레시스 2005.05.21 2057 0
23537 진실을 모르고 평화롭게 사는 게 나을까, 진실을 알고 불행하게 사는게 나을까? 1 인간이아냐 2005.05.21 2156 0
23536 창조도시 마크.. Marine 2005.05.22 2199 0
23535 창작글 게시판의 시란에서... 폐인12단 2005.05.22 1934 1
23534 만화 대여점이 과연 나쁜건가..? (글 추가) dr_쟈칼 2005.05.23 2423 3
23533 게임을 제작하는 꿈나무들에게 필요한 정보및 조언. 독고進 2005.05.23 1886 3
23532 진실은 언젠가는 꼭... 밝혀진다!!! - 진실속으로 - HitMan 2005.05.23 1892 0
23531 인간은 과연 감정적인가? 1 kalay 2005.05.23 1769 0
23530 한단고기(환단고기)그 진실은? Fim 2005.05.24 1688 0
23529 두발자유(율)이건 체벌이건, 학생 인권에 관해 아슈크 2005.05.25 1515 0
23528 황우석 박사의 인간배아복제, 생명윤리? 불치병치유? 팔라스나인 2005.05.26 1522 0
23527 죽을 날짜를 아는것이 나을까? 모르는 것이 나을까? 11 스프링필드 2005.05.27 2943 0
23526 아이들의 인권.... 차칸BOY☆ 2005.05.27 1334 0
23525 만화책의 폐해 비욘더 2005.05.27 1404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