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875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파판1,2,3,파판택이 이식되었고 며칠 전에는 4도 이식되었습니다

죄다 psp 버전인데 4만 닌디 버전이라서 좀 이해가 안 되긴 하는데 ㅡ.ㅡ;;


어떤 회사에서 한글화해서 국내 마켓에 파판 시리즈 출시하기도 했구요



웃긴건 원작은 앱스토어에만 있고

한글판은 안드로이드 마켓에만 있음 ㅡ.ㅡ;;;



여튼 스에가 사골 우려내기에 맛들렸는지

5 발매한다는 말도 살짝 4 PV영상에 끼워 넣었고

특별한 일 없으면 파판9까지는 다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파판9까지는 플1시대니까 에뮬레이팅 사용하면 요즘 중고급형 폰에서는 충분히 돌아갈 수 있을거 같고

파판10은 이미 플3/psp?비타용으로 리마스터링 준비중인지라...

못해도 파판6까지는 나올게 확실해 보이네요

파판6가 플스 넘어가기 전의 2d 타입이니까...



4는 아쉬운게 개인적으로는 psp 버전으로 후일담 포함된 쪽이 좋아보여서...

근데 닌디 버전도 그럭저럭 나쁘진 않은 듯 합니다



솔직히 제일 기대되는건 역시 gba 이후로 리메 안된 5,6인데

완전 새로 뜯어고쳐서 만들 일은 없을테고

gba 베이스에 ps 동영상 넣어주면 완전 굳

gba 베이스로 이식만 해줘도 감지덕지

원판(슈패 버전) 이식은 좀 ㅡ.ㅡ;;;


라이트닝 시리즈 3편 (지들 말로는 완결편이라고 하는) 도 pv 영상 나오고

파판 14도 신생으로 진행중이니 

이제 삽질 좀 그만하고 제대로 만들면 좋겠습니다

내가 보기엔 일단 시나리오 작가를 갈아치워야 될거 같지만...ㅡ.ㅡ;;



그리고 빨랑 10 HD 리마스터링이랑 베르서스 내놓아라

Who's Vermond

profile
Twinkle, twinkle, little star, How I wonder what you are.
Up above the world so high, Like a diamond in the sky.
Twinkle, twinkle, little star, How I wonder what you are!
?
  • profile
    Yes늙은조카Man 2012.12.22 02:31
    그 로봇 타고 다니는게 파판 몇이였죠? 그거 나오면 해볼까 어릴때 좀 하다가 말았었는데
  • profile
    Vermond 2012.12.22 03:06
    오프닝때 3명이 로봇 타고 나오는거면 6
  • ?
    카디스 에트라마 디 라이제르 2012.12.22 03:06
    보너스 포인트를 받아라. 네게는 이 포인트를 받을 자격이 있다.
  • ?
    乾天HaNeuL 2012.12.22 02:54
    진한 사골 국물 냄새가 풍긴다... ㄱ-
  • ?
    닭느님 2012.12.22 08:27
    3, 4 DS판은 4년인가 전에 발매됐었음.

    그리고 4는 PSP판이랑 DS판 둘다 해봤는데
    DS판이 훨씬 나음
    PSP판 하고 나서 DS판은 할 수 있는데
    DS판 하고 나서 PSP판 하라 그러면 못함
    나는 그랬음
  • ?
    닭느님 2012.12.22 08:28
    근데 설마 DS판으로 또 4를 낸건 아니겠지
  • profile
    Vermond 2012.12.22 08:34
    맛폰 이식이요
    베이스가 ds판
  • ?
    닭느님 2012.12.22 08:29
    그와중에 드퀘7 3DS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환영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510 0
공지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133 1
23544 하느님 2015.10.06 498 0
23543 [무도] 암 쏘 메드~ 와후 2009.11.01 915 1
23542 가입 완료! 1 MusicMarine 2010.11.04 916 1
23541 가입완료!!!!ㅋ 1 비밀정원 2010.12.18 1032 1
23540 능력자의 비극하고 샤덴 프로이데1화~4화 다 깼다. 2 Destiny Ruin 2010.11.22 1414 0
23539 창조론 믿는분들 있나요.... 걸인소년 2005.06.06 1387 1
23538 !!!!! 2 디아즈 2011.10.09 1266 0
23537 !? 2 슈퍼스타사마 2015.03.06 441 0
23536 "1인당 소득은 사회의 이면을 감추는 방패?" 라스트사물놀이 2007.03.17 1772 0
23535 "RPG-학교의 괴물" 제작을 중단합니다. 4 레저니별짱 2014.01.22 1454 0
23534 "고립 그리고 고갈" 테스터 구합니다 file A. 미스릴 2011.06.02 1184 0
23533 "누가 사형수를 죽이는가?" 로이초호기 2006.01.12 1141 2
23532 "동화"는 일단 전연령용이죠? 5 찰드 2011.12.27 1319 0
23531 "매미" 4 2012.08.08 808 0
23530 "알렉스와 살인마 : 액션" 관련 5 HUR 2014.07.28 964 0
23529 "어이, 촌놈! 새로 보여줄 게 있다네." 5 file 비터스틸 2010.08.23 1013 2
23528 "예선호" => "귀엽다" 2 王코털 2012.06.08 752 0
23527 "우리는 아이돌의 팬을 싫어 하는가" 라고 했는데... Vermond 2006.08.12 979 0
23526 "장성택 만세!" 술자리 측근들의 외침이 결정타 6 황제폐하 2013.12.10 832 0
23525 "청소년이 왜 게임에 빠지는가?" (그것이알고싶다 신촌사건을 보고나서) 3 Mr.철쭉 2012.05.21 827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