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7.13 07:26

예1 이후로

閲覧数 766 推奨数 0 コメント 1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최고 성적을 획득했습니다.


ㅇㅇ;;


평점 3.4네요.


ㅡ.ㅡ


그래서 현재까지 종합 평점이 2.95...


다음 학기 때


3.00은 넘기겠다.


ㅇㅇ;;


어차피 전 병원 들어갈 거 아니라서


성적에 연연하지 않았고


장학금 따위 받으려면


4.4 이상은 받아야 하는데


체력부담+수업의 무미건조함+기타 여러가지 복합적 요인 등으로


공부 포기


ㅇㅇ;;


그냥 살만큼 공부하며 올라왔습니다.


ㅋㅋㅋㅋ




정말로


고등학교 때 뼈빠지게


공부하고 대학교 때 노는 건


스스로 생각해봐도


아닌 거 같아.


ㅇㅇ;;

Who's 乾天HaNeuL

노력하라. 그러면 꿈이 이루어진다.
하지만 모든 것이 다 이루어진다고 생각하지 마라.
성취에는 대가가 필요한 법이다.

?
  • profile
    idtptkd 2011.07.13 18:57

    "非公開設定の書き込みです。"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327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6902 1
23543 헤비메탈에 대한 발언 염산줘목말라 2005.05.17 2547 2
23542 창조도시 리뉴얼에 관해서 1 천무 2005.05.18 2698 6
23541 게임 심사단은 그대로 사라진건가요? 타다기 2005.05.19 2073 0
23540 조영남 씨의 발언에 대한 우리나라의 대처, 바람 직 한가? 럭키미라클 2005.05.20 2242 1
23539 리뉴얼에 대한 생각 허클베리핀 2005.05.20 2134 0
23538 귀차니즘에 대한 이야기 1 HitMan 2005.05.21 2033 0
23537 100%정의실현 가능 여부 1 크레시스 2005.05.21 2057 0
23536 진실을 모르고 평화롭게 사는 게 나을까, 진실을 알고 불행하게 사는게 나을까? 1 인간이아냐 2005.05.21 2155 0
23535 창조도시 마크.. Marine 2005.05.22 2195 0
23534 창작글 게시판의 시란에서... 폐인12단 2005.05.22 1933 1
23533 만화 대여점이 과연 나쁜건가..? (글 추가) dr_쟈칼 2005.05.23 2421 3
23532 게임을 제작하는 꿈나무들에게 필요한 정보및 조언. 독고進 2005.05.23 1882 3
23531 진실은 언젠가는 꼭... 밝혀진다!!! - 진실속으로 - HitMan 2005.05.23 1888 0
23530 인간은 과연 감정적인가? 1 kalay 2005.05.23 1769 0
23529 한단고기(환단고기)그 진실은? Fim 2005.05.24 1686 0
23528 두발자유(율)이건 체벌이건, 학생 인권에 관해 아슈크 2005.05.25 1513 0
23527 황우석 박사의 인간배아복제, 생명윤리? 불치병치유? 팔라스나인 2005.05.26 1519 0
23526 죽을 날짜를 아는것이 나을까? 모르는 것이 나을까? 11 스프링필드 2005.05.27 2942 0
23525 아이들의 인권.... 차칸BOY☆ 2005.05.27 1334 0
23524 만화책의 폐해 비욘더 2005.05.27 1404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