閲覧数 1094 推奨数 0 コメント 4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修正 削除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修正 削除

아오 여자가 너무 많음

싸우는사람들이 다 여자인것도 이상하고!

남자는 여캐를 고르고 여자도 여캐를 고르니 남캐가 너무 희귀하다고 생각함

그러므로 기본적으로 남캐를 만들 수 있고

여캐를 만들러면 1만원 캐시를 쓰게해야됨 ㅡㅡ

그리고 소년이나 소녀형 케릭터를 만들러면 5천원을 더내게 해야됨

게임회사는 돈도 벌 수 있으니 이 얼마나 좋은 방법인가!


그리고 정액제 게임은 남캐 2만원 여캐 3만원

?
  • ?
    아싸사랑 2011.05.28 08:39

    "非公開設定の書き込みです。"

  • ?
    로엔 2011.05.28 08:57

    "非公開設定の書き込みです。"

  • ?
    乾天HaNeuL 2011.05.29 03:53

    "非公開設定の書き込みです。"

  • profile
    찰드 2011.05.29 22:40

    "非公開設定の書き込みです。"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323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6899 1
23543 헤비메탈에 대한 발언 염산줘목말라 2005.05.17 2547 2
23542 창조도시 리뉴얼에 관해서 1 천무 2005.05.18 2698 6
23541 게임 심사단은 그대로 사라진건가요? 타다기 2005.05.19 2073 0
23540 조영남 씨의 발언에 대한 우리나라의 대처, 바람 직 한가? 럭키미라클 2005.05.20 2241 1
23539 리뉴얼에 대한 생각 허클베리핀 2005.05.20 2134 0
23538 귀차니즘에 대한 이야기 1 HitMan 2005.05.21 2032 0
23537 100%정의실현 가능 여부 1 크레시스 2005.05.21 2057 0
23536 진실을 모르고 평화롭게 사는 게 나을까, 진실을 알고 불행하게 사는게 나을까? 1 인간이아냐 2005.05.21 2155 0
23535 창조도시 마크.. Marine 2005.05.22 2195 0
23534 창작글 게시판의 시란에서... 폐인12단 2005.05.22 1933 1
23533 만화 대여점이 과연 나쁜건가..? (글 추가) dr_쟈칼 2005.05.23 2420 3
23532 게임을 제작하는 꿈나무들에게 필요한 정보및 조언. 독고進 2005.05.23 1882 3
23531 진실은 언젠가는 꼭... 밝혀진다!!! - 진실속으로 - HitMan 2005.05.23 1888 0
23530 인간은 과연 감정적인가? 1 kalay 2005.05.23 1769 0
23529 한단고기(환단고기)그 진실은? Fim 2005.05.24 1686 0
23528 두발자유(율)이건 체벌이건, 학생 인권에 관해 아슈크 2005.05.25 1513 0
23527 황우석 박사의 인간배아복제, 생명윤리? 불치병치유? 팔라스나인 2005.05.26 1519 0
23526 죽을 날짜를 아는것이 나을까? 모르는 것이 나을까? 11 스프링필드 2005.05.27 2942 0
23525 아이들의 인권.... 차칸BOY☆ 2005.05.27 1334 0
23524 만화책의 폐해 비욘더 2005.05.27 1404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