閲覧数 1490 推奨数 0 コメント 13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뭏.png

?
  • ?
    서륜 2014.08.14 08:52
    어느부분에서 재미를느껴야 하나요?
  • ?
    만두카레 2014.08.14 23:59
    아 무슨말인지 이제야 이해가 가는군요.
  • ?
    서륜 2014.08.14 23:54
    게임게시판에올리신게 아니라 자유게시판에 올리셨으니 여기 댓글을 다는거지요.
  • ?
    만두카레 2014.08.14 23:01
    그러면 제 게임에다가
    댓글을 다시지 굳이 여기에 댓글을 다실필요는 없지않습니까?
  • ?
    서륜 2014.08.14 11:03
    게임을 두고 하는말입니다.
    게제한 글을 두고 하는말이 아니라.
    게제한 글에 대한 말은 그 다음이죠
  • ?
    만두카레 2014.08.14 11:02
    전 재미를느끼라고 이글을쓴것이 아닙니다.
    단지 제가 이런게임을 심심해서만들었단걸 쓴거죠.
    자유게시판인데 그런것도 못하면 자유가 아니죠.
    제가 ㅋㅋ를 붙인이유는 게임스토리가 막장이여서입니다.
    이글이 이상하였다면 죄송합니다.
  • profile
    은하수 2014.08.14 18:25
    차원님 맵 배치 신경 써주세요~!
  • ?
    만두카레 2014.08.14 23:02
    예 충고감사합니다.
    이건 제가 밤에 만든거라서 좀 피곤했거든요
    오늘 맵배치를 좀더 꾸며보겠습니다.
  • ?
    공back 2014.08.14 23:42
    그런데 게이의 앙은 빌리에서 따온것입니다. 그리고 빌리는 양성애자인데....
    그리고 재미를 위해서이지만 혹시 게이한테 잡혀서 게임오버가 되는것은 게이를 모독하는 행위같아서(개인적으로)자제해 주셨음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의 좋고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 ?
    만두카레 2014.08.14 23:45
    예 충고감사합니다.
  • ?
    크리스 2014.08.18 05:49
    빌리 ..
    원래 아내도 있고 자식도 있습니다 .

    무슨 사정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

    아마 돈 때문에 동성애자 물을 찍었는데
    그게 인터넷에 퍼지고 퍼져서

    게이라는 단어가 퍼진거죠

    그리고 저희는 게이를 말하면
    흔히 빌리를 떠올리는 거고요 .
  • ?
    쿠쿨자 2014.08.15 18:52
    어우 무서워 ㄷㄷ
  • ?
    RMXP중수 2014.08.22 22:43
    ....?분신술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506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130 1
23544 헤비메탈에 대한 발언 염산줘목말라 2005.05.17 2548 2
23543 창조도시 리뉴얼에 관해서 1 천무 2005.05.18 2699 6
23542 게임 심사단은 그대로 사라진건가요? 타다기 2005.05.19 2074 0
23541 조영남 씨의 발언에 대한 우리나라의 대처, 바람 직 한가? 럭키미라클 2005.05.20 2242 1
23540 리뉴얼에 대한 생각 허클베리핀 2005.05.20 2135 0
23539 귀차니즘에 대한 이야기 1 HitMan 2005.05.21 2038 0
23538 100%정의실현 가능 여부 1 크레시스 2005.05.21 2057 0
23537 진실을 모르고 평화롭게 사는 게 나을까, 진실을 알고 불행하게 사는게 나을까? 1 인간이아냐 2005.05.21 2156 0
23536 창조도시 마크.. Marine 2005.05.22 2199 0
23535 창작글 게시판의 시란에서... 폐인12단 2005.05.22 1934 1
23534 만화 대여점이 과연 나쁜건가..? (글 추가) dr_쟈칼 2005.05.23 2423 3
23533 게임을 제작하는 꿈나무들에게 필요한 정보및 조언. 독고進 2005.05.23 1886 3
23532 진실은 언젠가는 꼭... 밝혀진다!!! - 진실속으로 - HitMan 2005.05.23 1892 0
23531 인간은 과연 감정적인가? 1 kalay 2005.05.23 1769 0
23530 한단고기(환단고기)그 진실은? Fim 2005.05.24 1688 0
23529 두발자유(율)이건 체벌이건, 학생 인권에 관해 아슈크 2005.05.25 1514 0
23528 황우석 박사의 인간배아복제, 생명윤리? 불치병치유? 팔라스나인 2005.05.26 1521 0
23527 죽을 날짜를 아는것이 나을까? 모르는 것이 나을까? 11 스프링필드 2005.05.27 2943 0
23526 아이들의 인권.... 차칸BOY☆ 2005.05.27 1334 0
23525 만화책의 폐해 비욘더 2005.05.27 1404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