ログイン
ユーザーID
パスワード
次回からID入力を省略
会員登録
IDとパスワードを忘れたときは
全コンテンツ
ゲームのダウンロード
ベストゲーム
古典名小ゲーム
おすすめゲーム
新しいゲーム
PCツクール
PCゲーム
ネコ(ツクール)
モバイルインディーゲーム
体験版/デモ/練習
フォーラム
じゆうけいじばん
ゲームの紹介
ゲームの紹介
ゲームレビュー
ゲームガイド
ゲームプレイ動画
求人
開発のダウンロード
グラフィックリソース
メディア・リソース
プラグイン/スクリプト
ツール/ユーティリティ
マニュアル/レッスン
RPG ツクール 教室
プログラミング教室
演出/プランニング教室
グラフィック教室
その他教室
ヒントを共有掲示板
質問&回答
ユーザ創作コンテンツ
ベスト コンテンツ
グラフィック
ドット
コミック
メディア/音楽
その他
サービス
お知らせ
請願室
マガジン
Indiside TV
サイト利用案内
日本語
한국어
English
Home
T
Default
Default
✔
나눔고딕
✔
Segoe UI
✔
Tahoma
✔
✔
Viewer
2014.03.25 06:19
찬조형 게임타이틀(7)
서륜
閲覧数
8422
推奨数
0
コメント
18
?
Shortcut
Prev
前へ 書き込み
Next
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
前へ 書き込み
Next
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원하시는 분이 많아 자칫 도배성 글이 될까 걱정이네요. 문제가 되면 즉시 전부삭제하겠습니다.
0
Like
0
Dislike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コメントする
Select Editor
✔
Textarea
✔
WYSIWYG
?
投稿者
パスワード
メールアドレス
ホームページ
コメントする
Write with WYSIWYG
閉じる
投稿者
パスワード
メールアドレス
ホームページ
Comments
'18'
?
뉴프레스
2014.03.25 06:31
도배라뇨,좋은글인데요ㅎ
返信
?
서륜
2014.03.25 06:39
그렇게 생각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返信
?
지루
2014.03.25 06:39
말씀드리기에는 좀 늦지 않았나 싶습니다만,
메일로 제작자분께 직접 드리시거나
'자료ᆞ소재' 게시판에 업로드 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3
+ 포토샵 실력이 점점 느시는것 같습니다? ㅋㅋ
返信
?
서륜
2014.03.25 06:39
아 그렇군요 이 이후부터는 그렇게 하겠습니다.
返信
?
레이븐
2014.03.25 06:54
포토샵 실력도 더욱 향상되시는것 같네요.
이미지들은 다 어디서 찾으시는 건가요?
게임의 장르와 매치가 참 잘됩니다 ㅎㅎ
아참, 데르키아 타이틀 만들어주신것에 흠뻑 빠졌습니다 ㅎㅎ
返信
?
서륜
2014.03.25 09:54
마찬가지로 포토샵을 써요.
返信
?
레이븐
2014.03.25 09:22
감사합니다!
시스템 그래픽 제작하실때는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나요?
저도 기술을 익혀 스스로 제작해보고 싶네요.
返信
?
서륜
2014.03.25 09:21
네 한번 해볼께요
返信
?
레이븐
2014.03.25 09:20
만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 이런말 하면 안되는데....
흰 면과 노란 면의 경계선을 흐릿하게 해서 그라데이션의 느낌으로 수정했으면 좋겠네요...
返信
?
서륜
2014.03.25 07:09
어휴 그렇게 생각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래픽 소재게시판에 부탁하신 윈도우스킨 올려봤습니다.
返信
?
서륜
2014.03.25 07:13
투자하는 시간에 따라 퀄리티는 높아지는 법이지요.
返信
?
서륜
2014.03.25 20:09
ㅎㅎ힘내세요.
返信
?
치즈찐빵
2014.03.25 16:50
저도시간이많으면좋겠는데 ㅠㅜ.
몰컴할수도없고
返信
?
서륜
2014.03.25 07:21
허허...그렇게 생각하시면 안돼요. 저는 아침일찍 출근해서 6시반에 퇴근해서 집에오면 7시넘습니다.
출장이 잦아 일에의한 피곤함+운전에 의한 피곤함이 더해져서 집에오면 뻗어버리게 되는데 자기가 진심으로 게임을 만들고 해보고 써내려가는 게 좋아지면 그런걸 다 뛰어넘게 된답니다. 힘내세요.
返信
?
치즈찐빵
2014.03.25 07:15
흨흨저는시간이적어요. ㅠㅜ학교에서방과후, 청소7교시ㅠㅜ.
그리고일주일에게임만들시간이2~3시간
返信
?
레스
2014.04.20 06:38
서륜님 부탁 드릴게 있는데 게임 타이틀 좀 만들어 주세요. 제목은 "이사 왔습니다."이고 타이틀은 흰 복도에 검은 현관문이 그려져 있으면 되요. 부탁드립니다.
修正
削除
返信
?
레스
2014.04.20 07:43
네, 감사합니다!
修正
削除
返信
?
서륜
2014.04.20 07:29
그래픽자료실에 이사왔습니다 타이틀을 올려 뒀습니다.
返信
タイトル+内容
タイトル
内容
コメント
名前
ニックネーム
ユーザーID
登録日
タグ
検索
List
Zine
Gallery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449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076
1
23544
하느님
2015.10.06
498
0
23543
[무도] 암 쏘 메드~
와후
2009.11.01
915
1
23542
가입 완료!
1
MusicMarine
2010.11.04
916
1
23541
가입완료!!!!ㅋ
1
비밀정원
2010.12.18
1032
1
23540
능력자의 비극하고 샤덴 프로이데1화~4화 다 깼다.
2
Destiny Ruin
2010.11.22
1414
0
23539
창조론 믿는분들 있나요....
걸인소년
2005.06.06
1387
1
23538
!!!!!
2
디아즈
2011.10.09
1266
0
23537
!?
2
슈퍼스타사마
2015.03.06
441
0
23536
"1인당 소득은 사회의 이면을 감추는 방패?"
라스트사물놀이
2007.03.17
1772
0
23535
"RPG-학교의 괴물" 제작을 중단합니다.
4
레저니별짱
2014.01.22
1454
0
23534
"고립 그리고 고갈" 테스터 구합니다
A. 미스릴
2011.06.02
1184
0
23533
"누가 사형수를 죽이는가?"
로이초호기
2006.01.12
1138
2
23532
"동화"는 일단 전연령용이죠?
5
찰드
2011.12.27
1319
0
23531
"매미"
4
쟝
2012.08.08
808
0
23530
"알렉스와 살인마 : 액션" 관련
5
HUR
2014.07.28
964
0
23529
"어이, 촌놈! 새로 보여줄 게 있다네."
5
비터스틸
2010.08.23
1013
2
23528
"예선호" => "귀엽다"
2
王코털
2012.06.08
752
0
23527
"우리는 아이돌의 팬을 싫어 하는가" 라고 했는데...
Vermond
2006.08.12
979
0
23526
"장성택 만세!" 술자리 측근들의 외침이 결정타
6
황제폐하
2013.12.10
831
0
23525
"청소년이 왜 게임에 빠지는가?" (그것이알고싶다 신촌사건을 보고나서)
3
Mr.철쭉
2012.05.21
827
0
Search
検索
タイトル+内容
タイトル
内容
コメント
名前
ニックネーム
ユーザーID
登録日
タグ
書き込む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