ログイン
ユーザーID
パスワード
次回からID入力を省略
会員登録
IDとパスワードを忘れたときは
全コンテンツ
ゲームのダウンロード
ベストゲーム
古典名小ゲーム
おすすめゲーム
新しいゲーム
PCツクール
PCゲーム
ネコ(ツクール)
モバイルインディーゲーム
体験版/デモ/練習
フォーラム
じゆうけいじばん
ゲームの紹介
ゲームの紹介
ゲームレビュー
ゲームガイド
ゲームプレイ動画
求人
開発のダウンロード
グラフィックリソース
メディア・リソース
プラグイン/スクリプト
ツール/ユーティリティ
マニュアル/レッスン
RPG ツクール 教室
プログラミング教室
演出/プランニング教室
グラフィック教室
その他教室
ヒントを共有掲示板
質問&回答
ユーザ創作コンテンツ
ベスト コンテンツ
グラフィック
ドット
コミック
メディア/音楽
その他
サービス
お知らせ
請願室
マガジン
Indiside TV
サイト利用案内
日本語
한국어
English
Home
T
Default
Default
✔
나눔고딕
✔
Segoe UI
✔
Tahoma
✔
✔
Viewer
2014.03.08 21:51
등급
안드로메다
閲覧数
1537
推奨数
0
コメント
9
?
Shortcut
Prev
前へ 書き込み
Next
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
前へ 書き込み
Next
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모바일에서 경험치는 어디서 볼 수 있고 또 경험치가 얼마가 되야
등급이 올라가나요?
0
Like
0
Dislike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コメントする
Select Editor
✔
Textarea
✔
WYSIWYG
?
投稿者
パスワード
メールアドレス
ホームページ
コメントする
Write with WYSIWYG
閉じる
投稿者
パスワード
メールアドレス
ホームページ
Comments
'9'
?
뉴프레스
2014.03.08 22:06
커니스넷뒤에 아이콘샵이라고 치시면 아이콘샵 이 나옵니다.
옛날엔 1등급에서2등급 가려면 포인트가500필요했었는데,요즘은 100인가 봅니다.
3등급은2000
4등급부터는 모르겠네요ㅠ
返信
?
뉴프레스
2014.03.09 03:29
아마도 등급이 조정되서 그럴거 같네요.
날짜영향은 등급정책이 다르니까 그때마다 받을 것 같습니다 ㅎㅎ
返信
?
sniper_청룡
2014.03.09 03:28
혹시 가입한 날자도 영향을 받는게 아닐까요?
返信
?
뉴프레스
2014.03.09 03:27
다 다른가봐요ㅠ
어떤분은 200때,또 어떤분은 100때,어떤분은 500
다 다르네요.
저 같은 경우는 508때 됬죠 ㅋ
포인트가 7000이 넘었는데도 3등급이신 분들도 있어요.
오류라고 할까나?오류라면 오류걸리신 분들 많아요ㅎㅎ
返信
?
sniper_청룡
2014.03.09 02:41
저 500넘엇는데 왜이러죠?
返信
?
호머심슨
2014.03.08 22:10
그냥 매일매일 로그인,추천,댓글 한번씩 해주시면 됩니다 ㅎ
修正
削除
返信
?
르무
2014.03.08 22:14
그냥 검색창에 아이콘샵이라고 쳐도 게시글중에 아이콘샵 주소있는 게시글이 있네요
몇 냥이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아마 모바일도 검색이 될꺼에요 물론 들어가서 확인도 될꺼구요
返信
천둥번들
2014.03.09 00:09
http://rgss.kernys.net/iconshop
덧글링크입네다
返信
?
sniper_청룡
2014.03.09 02:35
어 글쓰기 1레벨도 가능하네요?
返信
タイトル+内容
タイトル
内容
コメント
名前
ニックネーム
ユーザーID
登録日
タグ
検索
List
Zine
Gallery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600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229
1
23544
힝 늦었네요 쟝님
1
예스맨...
2013.01.01
836
0
23543
힛갤 입성
3
루넨스
2011.07.22
1569
1
23542
힙통령 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J.Rush
2010.08.20
974
0
23541
힙지만 선수.
1
乾天HaNeuL
2011.07.07
1139
0
23540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9
음악의정령
2013.09.11
1046
0
23539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2
음악의정령
2013.09.12
1123
0
23538
힘세고 강한 시체!
7
땡중
2011.01.20
1380
1
23537
힘세고 강한 리뉴얼!
2
땡중
2012.04.28
1013
0
23536
힘들땐 내가슴에 기대 쉬어.swf
1
MBlack
2010.04.18
1057
1
23535
힘드신 분들께
3
초요
2012.12.18
940
0
23534
힘드네요...건강하세요
15
땅콩메이커
2014.05.13
1606
2
23533
힘드네요
8
RPG맨
2013.10.09
1012
1
23532
힘드네..
15
XP데이
2013.11.14
957
0
23531
힐링 월드 현 제작상황 이랄까???
2
흑룡§
2014.01.07
1039
0
23530
힐다의 학자금퀘스트 패러디(중국버전)
4
심심치
2014.10.04
1733
0
23529
힉..ㄷㄷ ...죄송..정말..
11
히카루찡♥
2013.09.22
1130
1
23528
히히힛
1
결초보은
2012.11.21
1003
0
23527
히히 되긴하네여 ㅋㅋ
1
Yes늙은조카Man
2012.12.21
1035
0
23526
히틀러마저 분노하게 만든 쿄애니
2
황제폐하
2009.08.09
1419
1
23525
히트맨 스샷하나
2
신지
2012.12.21
1867
0
Search
検索
タイトル+内容
タイトル
内容
コメント
名前
ニックネーム
ユーザーID
登録日
タグ
書き込む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
GO
옛날엔 1등급에서2등급 가려면 포인트가500필요했었는데,요즘은 100인가 봅니다.
3등급은2000
4등급부터는 모르겠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