閲覧数 853 推奨数 0 コメント 49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2014년 새해 복 모두 많이 받으세요!!
새해 결심 모두 이룰수 있도록 기원하겠습니다!
?
  • ?
    개꿀양 2014.01.02 07:23
    존댓말이냐?




    개임오버
  • ?
    영까 2014.01.02 07:26
    으음… 시비는 다른데서 하세요
  • ?
    영까 2014.01.02 07:29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얼음공주 2014.01.02 07:27
    오타 많으시면서 배틀하지면 어떻게 이기시려고
    가만히 있는 분 건들지 말고 가시죠
  • ?
    영까 2014.01.02 07:36
    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오톰 2014.01.02 07:35
    아 쨋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영까 2014.01.02 07:29
    필요 없는것 같은데요?
  • ?
    오톰 2014.01.02 07:28
    영정 갈래요,?
  • ?
    영까 2014.01.02 08:04
    하핫 햇갈리셧겠죠
  • ?
    개꿀양 2014.01.02 08:03
    ????밑에끝까지보시지...화해했는데...ㅠ
  • ?
    영까 2014.01.02 08:15
    네^^
  • ?
    개꿀양 2014.01.02 08:13
    네ㅋㅋ
  • ?
    개꿀양 2014.01.02 08:13
    네ㅋㅋ
  • ?
    영까 2014.01.02 08:08
    얼음공주님 이랑도 잘 되신것 같네요^^
    저도 앞으로 자주 뵈요^^
  • ?
    개꿀양 2014.01.02 08:06
    그렇겠죠?ㅋㅋㅋ
  • ?
    영까 2014.01.02 08:04
    아니요, 오해엿답니다
  • ?
    **중독세상** 2014.01.02 08:01
    시비거시지마세요
  • ?
    개꿀양 2014.01.02 07:25
    그래?새해부터욕배틀갈레?
  • ?
    영까 2014.01.02 07:24
    으음… 존댓말 이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개꿀양 2014.01.02 07:34
    이놈의인기라...
  • ?
    영까 2014.01.02 07:43
    붉은 동화 재밋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bj공백 2014.01.02 18:41
    저의기분은(^ 3^)
  • ?
    영까 2014.01.02 08:42
    우와 대단하신데요? 지금 기분은… o(^-^)o
  • ?
    bj공백 2014.01.02 08:28
    하하↖(^o^)↗
    웃음^^
    어색한웃음^^;
    기쁜웃음*^^*
    절망T-T
    우울ㅠ_ㅠ
    기쁨^o^
    기쁨2^_^
    기쁨3^-^
    헐-_-;
    어이없음 -_-a
    아주기쁨o(^-^)o
    굿(^o^)b
    굿2(^-^)v
    한가함(^ 3^)
    절망2(ToT)
    짜증/우울(T^T)
    텁텁=_=
    발견*_*
    아저씨―,.―
    한쪽눈부음-_-a(-_ど)
    두쪽부음(づ_ど)
    이메일@_@
    완전대박기쁨(≥∀≤)/
  • ?
    영까 2014.01.02 08:05
    :D라는 기분?
  • ?
    bj공백 2014.01.02 08:04
    ^^ ^^; *^^* T-T ㅠ_ㅠ ^o^ ^_^ ^-^ -_-; -_-a o(^-^)o ↖(^o^)↗ (^o^)b (^-^)v (^ 3^) (ToT) (T^T) =_= *_* @_@ ―,.― (-_ど) (≥∀≤)/ (づ_ど)
  • ?
    영까 2014.01.02 08:03
    (^-^)v
  • ?
    bj공백 2014.01.02 08:01
    하세요 ㅋ
  • ?
    영까 2014.01.02 08:01
    여러가지 생각을 표한 이모티콘 이네요
    이거 재가 좀 써도 괜찮을까요?
  • ?
    bj공백 2014.01.02 07:59
    ^^ ^^; *^^* T-T ^o^ ㅠ_ㅠ ^_^ ^-^ ↖(^o^)↗ -_-; -_-a o(^-^)o ↖(^o^)↗ (^o^)b (^-^)v (^ 3^) (ToT) (T^T) =_= *_* @_@ ―,.― (-_ど) (≥∀≤)/ (づ_ど) ^^ ^
  • ?
    bj공백 2014.01.02 07:59
    네(^o^)b (^-^)v
  • ?
    영까 2014.01.02 07:58
    하하 캡쳐라도 해놔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
    bj공백 2014.01.02 07:57
    네↖(^o^)↗
    0영 77r까
    아시겟죠?
    (^ 3^)
  • ?
    영까 2014.01.02 07:55
    숫자나 영어로 표현건 처음 보네요
    감사합니다^^
  • ?
    bj공백 2014.01.02 07:46
    님두요 0 77r님
  • ?
    영까 2014.01.02 07:4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bj공백 2014.01.02 07:44
    ㅋㅇ 웃기내요 3초컷이면 두마디정도?
  • ?
    얼음공주 2014.01.02 07:41
    그놈의 인기는 3초컷이죠
  • ?
    영까 2014.01.02 07:35
    하하, 자뻑하실거면 그냥 거울앞에서 혼자 하시는걸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
    hikariss 2014.01.02 07:45
    해피뉴희열
  • ?
    영까 2014.01.02 07:48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개꿀양 2014.01.02 07:49
    아니좀친해질려고장난한것가지고ㅠㅠ
  • ?
    영까 2014.01.02 07:53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새해 보네세요
  • ?
    개꿀양 2014.01.02 07:52
    아뇨...먼저이상하게띠껍은장난친게잘못이죠ㅋㅋㅋ
    구슬을찾아라는게임에서이런게나와서ㅋㅋ
    님도happy new year~
  • ?
    영까 2014.01.02 07:51
    아… 그러신 거구나… 죄송해요 장난인지 진담인지 구분력이 부족하네요. 이번엔 기분 좋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돌치나 2014.01.02 07:5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영까 2014.01.02 07:52
    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제니스 2014.01.02 17:1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영까 2014.01.02 19:28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Date2016.10.24 By인디사이드운영자 Views54647 Votes0
    read more
  2.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Date2015.02.16 By천무 Views57280 Votes1
    read more
  3. 여기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Date2026.06.27 By우쭈앙 Views58 Votes0
    Read More
  4. 국내 최대 규모의 Unity 개발자 컨퍼런스, Unite Seoul 2026 개최

    Date2026.06.09 By안녕하세요3 Views173 Votes0
    Read More
  5. 🕹️'2026 인디크래프트' 출품작 모집 기한 연장! (5/11까지)🕹️

    Date2026.04.23 By인디크래프트사무국26 Views538 Votes0
    Read More
  6. 나 이하나인데 여기 보스 나와라

    Date2026.04.18 By루나라 Views517 Votes0
    Read More
  7. 대한민국 대표 인디게임 축제, '2026 인디크래프트' 출품작 절찬 모집중! (5/6까지)

    Date2026.04.16 By인디크래프트사무국26 Views504 Votes0
    Read More
  8. 2026 인디크래프트 출품작 모집 공고 [국내/커뮤니티/챌린저부문]

    Date2026.04.06 By인디크래프트사무국26 Views671 Votes0
    Read More
  9. 글 쓰려다가 데모/체험판 게임이 사라진거 같은데

    Date2026.04.05 ByUSA준 Views556 Votes0
    Read More
  10. 혹시 '이터니티' 라는게임 갖고 계시는분 있을까요?

    Date2026.02.01 ByDoingDogu Views1130 Votes0
    Read More
  11.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비버롹스 2025 온라인 전시관 오픈! (12/1~12/14)

    Date2025.12.01 By스마일게이트퓨처랩 Views957 Votes0
    Read More
  12.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비버롹스 with 산나비! 게임 시연과 함께 굿즈 스토어까지!

    Date2025.11.26 By스마일게이트퓨처랩 Views963 Votes0
    Read More
  13.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놓치면 후회! 비버롹스 2차 얼리버드 티켓 절찬 판매중!

    Date2025.11.20 By스마일게이트퓨처랩 Views916 Votes0
    Read More
  14. 코리아 인디게임 쇼케이스가 떴다

    Date2025.10.20 Bygls2024 Views983 Votes0
    Read More
  15. GGDC 2025 글로벌게임개발자컨퍼런스 2차 공개!

    Date2025.10.18 Byggdc Views929 Votes0
    Read More
  16. BEAVER ROCKS 2025 슈퍼 얼리버드 티켓 오픈!

    Date2025.10.17 By스마일게이트퓨처랩 Views910 Votes0
    Read More
  17. 이제 여기 다운로드는 다 막힌건가

    Date2025.10.12 ByRedgm Views1279 Votes0
    Read More
  18. 안녕하세요

    Date2025.09.30 By우사준 Views1043 Votes0
    Read More
  19. 혹시 이 사이트의 등업관련해서 질문이있는데요

    Date2025.09.23 By이드냐 Views1197 Votes0
    Read More
  20. GGDC 2025 글로벌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Date2025.09.18 Byggdc Views1414 Votes0
    Read More
  21. NGC2025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 ^^

    Date2025.09.18 By태사자 Views1012 Votes0
    Read More
  22.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 (NGC2025) NEXT GAME CONFERENCE 2025

    Date2025.09.12 By태사자 Views1043 Votes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