閲覧数 894 推奨数 0 コメント 21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네.. 뭐 제작현황정도를 가끔 올려볼게요 ㅋㅋ

시작하겠습니다 :)

3.PNG

무서우신 어머니께서 밥먹으랍니다..

2.PNG

내려가니 형 밖에없네요?

490a9b29c79bfdd5bc7b091ebe1f0d30.PNG

잘생기신 형께서 어머니는 장보러 가셨답니다

fabb1f4bc068c127f80081978c2a2919.PNG

몰래 게임한다니 헤드기어를 줍니다

4.PNG

흭득!

 

 

뭐 시간상 이정도만 할게요 ㅋㅋ

모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제작자 지루

 

P.S 상황보니 2~3달은 걸릴듯..

?
  • ?
    지루 2013.11.14 03:27
    얼굴칩 출처는 네이버 카페
    알만포입니다 :)
  • ?
    시로&쿠로 2013.11.14 03:37
    우왕! 시간많이걸리네요 ㅎㅎ
    기다리겠습니다 (빨리하고싶네요)
  • ?
    지루 2013.11.14 05:30
    감사합니다^^
  • ?
    RPG게임사랑 2013.11.14 04:37
    진짜 재미잇겟네요 ㅎㅎ 기대하겟습니다!
  • ?
    지루 2013.11.14 03:41
    감사합니다 :)
    기대해주세요!
  • ?
    ¿오톰¿ 2013.11.14 03:45
    형이 치마를입다니...
  • ?
    지루 2013.11.14 03:58
    감사합니다^^
  • ?
    ¿오톰¿ 2013.11.14 03:53
    보넸습니다
  • ?
    지루 2013.11.14 03:48
    오 보내주시면 저야 고맙지요ㅎㅎ
    koorak@naver.com이나
    네코데브에 따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오톰¿ 2013.11.14 03:47
    ㅋㅋㅋ특히한형일세 ㅋ 잘맞는 칩이있는데
    RKC에서찾은건데 드릴까요?
  • ?
    지루 2013.11.14 03:45
    나중에 캐릭터 칩을 구할생각이지만
    뭐 못구해도 형의 조그마한 취미라고 해두죠ㅋㅋ
  • ?
    사형낌 2013.11.14 03:49
    소아온이랑 조금 비슷한느낌이 왜들지...
    그리고 아르시스전기 너무재밌어요!
  • ?
    지루 2013.11.14 03:51
    네ㅋㅋ
    허접한 게임에 이렇게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많은 기대해주세요:)
  • ?
    사형낌 2013.11.14 03:50
    그런가요 ? ㅎㅎ
  • ?
    지루 2013.11.14 03:50
    재미있으시다니 다행입니다:)
    소아온을 모티브로 제작중이거든요 ㅋㅋ;;
    헤드기어를 너브기어로 할번했다죠ㅋㅋㅋ;;
  • ?
    나이트오니 2013.11.14 04:30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
    지루 2013.11.14 05:29
    감사합니다:)
  • ?
    김씨 2013.11.14 05:00
    SAO아청법.....................................
  • ?
    지루 2013.11.14 05:30
    아청법은 아닐걸요..?
  • ?
    클릭N드래그 2013.11.14 11:37
    으잉... 도트도 자작이시면 분량이 적어도 대작이 될텐제 그 점은 아쉽네요. 하지만 1인제작에 그건 욕심이니까...ㅠ
  • ?
    지루 2013.11.14 17:18
    감사합니다..ㅠ
    도트까지 자작이라면..
    팀을 꾸려야 될거같네요..ㅠ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647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280 1
23544 힝 늦었네요 쟝님 1 예스맨... 2013.01.01 836 0
23543 힛갤 입성 3 루넨스 2011.07.22 1573 1
23542 힙통령 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J.Rush 2010.08.20 974 0
23541 힙지만 선수. 1 乾天HaNeuL 2011.07.07 1139 0
23540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9 음악의정령 2013.09.11 1046 0
23539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2 음악의정령 2013.09.12 1123 0
23538 힘세고 강한 시체! 7 땡중 2011.01.20 1380 1
23537 힘세고 강한 리뉴얼! 2 땡중 2012.04.28 1013 0
23536 힘들땐 내가슴에 기대 쉬어.swf 1 MBlack 2010.04.18 1057 1
23535 힘드신 분들께 3 file 초요 2012.12.18 940 0
23534 힘드네요...건강하세요 15 땅콩메이커 2014.05.13 1606 2
23533 힘드네요 8 RPG맨 2013.10.09 1012 1
23532 힘드네.. 15 XP데이 2013.11.14 957 0
23531 힐링 월드 현 제작상황 이랄까??? 2 흑룡§ 2014.01.07 1039 0
23530 힐다의 학자금퀘스트 패러디(중국버전) 4 심심치 2014.10.04 1733 0
23529 힉..ㄷㄷ ...죄송..정말.. 11 히카루찡♥ 2013.09.22 1130 1
23528 히히힛 1 file 결초보은 2012.11.21 1003 0
23527 히히 되긴하네여 ㅋㅋ 1 Yes늙은조카Man 2012.12.21 1035 0
23526 히틀러마저 분노하게 만든 쿄애니 2 황제폐하 2009.08.09 1419 1
23525 히트맨 스샷하나 2 file 신지 2012.12.21 1867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