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User ID
Password
Keep me logged in.
Sign Up
Find Account Info
All Contents
Game Download
Best Game
Best Old Game
Recommend Game
New Game
PC RPGMaker
PC game
Neko (RPG Maker)
Mobile Indiegame
Trial/Demo/Practice
Forum
FreeBoard
Game PR
Game PR
Game Review
Game guide
Game Play Video
Job
Download Develop
Graphic Resource
Media Resource
Plugin/Script
Tool/Utility
Manual/Lesson
Class RPG Maker
Class Programing
Class Directing/planning
Class Graphic
ETC classroom
Tip Board
Q&A
User Creation
Best Contents
Graphic
Dot
Cartoon
Media/Music
Etc
Service
Notice
Help Board
Magazine
Indiside TV
Web Site Use Guide
English
한국어
日本語
Home
T
Default
Default
✔
나눔고딕
✔
Segoe UI
✔
Tahoma
✔
✔
Viewer
2013.11.03 03:28
철권rpg 진파치요...
지존마크
Views
780
Votes
1
Comment
26
?
Shortcut
Prev
Prev Article
Next
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
Shortcut
Prev
Prev Article
Next
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아니, 진파치 체력좀 줄여주새요 포이즌엣지는 맹독때문에 제가 너무 잘죽으니 체력좀 줄여주고, 맹독말고 그냥 10,20씩 피가딸리는 그냥 독으로 해주세요...
1
Like
0
Dislike
Up
Down
Go comment
Print
✔
Write a comment
Select Editor
✔
Textarea
✔
WYSIWYG
?
Author
Password
Email
Homepage
Write a comment
Write with WYSIWYG
Close
Author
Password
Email
Homepage
Comments
'26'
?
크레용팝오니
2013.11.03 03:34
?몇렙때깨심?최소12렙이상이여야댐
Comment
?
인간1호
2013.11.03 03:35
그리고 님이 잘죽는다고 패치를 해달라니 너무 자기주의적사고 아니신가요...패치해달라고 하시기전에 공략법같은걸 물어봐주세요 그리고 채력이 10,20씩따라는건 그건 따라는정도도 아닐텐데요...;;그리고 뒤에 약한애들을 잡고 랩업좀 하도가되 가풀피회복약이나 소림사 물약을 잔뜩챙겨가시고 독을거는 무기를끼고 첫턴에 공격을해서 독을걸고 스킬좀 갈구시다가 채력이 400정도 되면 풀회복약이 없으면 소림사 물약드시면서 독으로 죽을때까지 기다리기만 해도 깰수있으실겁니다...;전 개인적으로 아주쉽게깻는데요
Comment
?
동글지우개
2013.11.03 03:44
맞아요ㅋㅋ
Comment
?
인간1호
2013.11.03 03:41
저도 그렇게 했죠 ㅋㅋㅋ 솔직히 농사꾼망토만껴도 반은깬건데...농사꾼망토가 반 독거는 무기가 반..이장비는 이거 두개만해도 쉽게깰텐데말이죠...;;
Comment
?
동글지우개
2013.11.03 05:37
초반에 어느 농사꾼이 닭털 10개 모으라는데 물 떠오는 곳임
Comment
?
지존마크
2013.11.03 05:33
농사꾼망토 어케얻어요?!?!?!
Comment
?
동글지우개
2013.11.03 03:40
저는 농사꾼의 망토를 껴 독을 방지했죠
Comment
?
인간1호
2013.11.03 03:39
농사꾼의 망토를 끼고 가세요 농사꾼의 망토는 민첩은 낮아도 독이 안걸리는 엄청난 사기패시브능력이 있는장비입니다 이거 독거는 상대랑 싸울땐 평생써도 아깝지않을정도로 좋습니다
Comment
?
인간1호
2013.11.03 03:53
딴 세이브파일이 너무 전꺼라서 걍 포기할려구요 ㅋㅋㅋㅋㅋ
Comment
?
동글지우개
2013.11.03 03:49
참고로 저는 고블린단 보스방에서 얻었습니다
Comment
?
인간1호
2013.11.03 03:48
....?!저 노가다뛰로 갈께요 ㅋㅋㅋㅋ
Comment
?
인간1호
2013.11.03 03:55
헐...;ㅠㅠ 능력이 궁금하다ㅠㅠ
Comment
?
이용사
2013.11.03 03:54
근데상점에서뭐팔다 실수로팔아버려서잊어버렸음ㅠㅠ 죄송
Comment
?
인간1호
2013.11.03 03:56
민첩과 물방이 부럽긴하지만 혼란은 진파치노가다떠서 얻은걸로 막을수있고...흠...민첩차이가 엄청난데 어떻하지 ㅠㅠㅠ
Comment
?
인간1호
2013.11.05 05:01
사천왕중 3번째요;;
Comment
?
지존마크
2013.11.05 04:37
왕진레이 ㅇㄷ있었음 ㄷㄷ
Comment
?
인간1호
2013.11.03 03:59
진파치가 아니라 왕진레이한테서 얻는거였구나 ㅋㅋㅋㅋㅋ
어쨋든 왕진레이의 모자가있으므로 혼란은 패쓰~
Comment
?
동글지우개
2013.11.03 03:55
민첩20물방5혼란,맹독방지
Comment
?
인간1호
2013.11.03 03:53
능력이 뭐예요?
Comment
?
이용사
2013.11.03 03:50
올ㅋ저도한방에나왔는데
Comment
?
동글지우개
2013.11.03 03:46
저는 한방에
Comment
?
인간1호
2013.11.03 03:46
그렇게 많이죽였는데도 불구하고 안나왔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운이좀없는듯하네요 ㅎㅎ...;;
Comment
?
동글지우개
2013.11.03 03:45
황망토는 고블린단 경호원한테 낮은 확률로 얻죠
Comment
?
인간1호
2013.11.03 03:44
개인적으로 황망토얻는방법을 모르겠음 ㅋㅋㅋㅋ 현재가진것중 제일 늦게얻은게 [보물]실력자망토 까지밖에 못얻음 ㅜㅜ
Comment
?
동글지우개
2013.11.03 03:40
나중에 황망토에게 밀리죠
Comment
?
DoF악마
2013.11.03 09:13
노가다하시고 레벨이14정도되시면 잡으시면됩니다. 근데 어려우시면 템이 약간 모잘르거나 레벨을 더욱 더 키윤다음에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운으로 이겼죠계속 방어하길래 스킬스킬스킬수킬 하니까 죽더군요
Comment
Subject+Content
Subject
Content
Comment
User Name
Nick Name
User ID
Registered Date
Tag
Search
List
Zine
Gallery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521
0
Notice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140
1
23544
힝 늦었네요 쟝님
1
예스맨...
2013.01.01
836
0
23543
힛갤 입성
3
루넨스
2011.07.22
1569
1
23542
힙통령 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J.Rush
2010.08.20
974
0
23541
힙지만 선수.
1
乾天HaNeuL
2011.07.07
1138
0
23540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9
음악의정령
2013.09.11
1045
0
23539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2
음악의정령
2013.09.12
1122
0
23538
힘세고 강한 시체!
7
땡중
2011.01.20
1379
1
23537
힘세고 강한 리뉴얼!
2
땡중
2012.04.28
1012
0
23536
힘들땐 내가슴에 기대 쉬어.swf
1
MBlack
2010.04.18
1057
1
23535
힘드신 분들께
3
초요
2012.12.18
940
0
23534
힘드네요...건강하세요
15
땅콩메이커
2014.05.13
1604
2
23533
힘드네요
8
RPG맨
2013.10.09
1011
1
23532
힘드네..
15
XP데이
2013.11.14
956
0
23531
힐링 월드 현 제작상황 이랄까???
2
흑룡§
2014.01.07
1039
0
23530
힐다의 학자금퀘스트 패러디(중국버전)
4
심심치
2014.10.04
1732
0
23529
힉..ㄷㄷ ...죄송..정말..
11
히카루찡♥
2013.09.22
1129
1
23528
히히힛
1
결초보은
2012.11.21
1003
0
23527
히히 되긴하네여 ㅋㅋ
1
Yes늙은조카Man
2012.12.21
1034
0
23526
히틀러마저 분노하게 만든 쿄애니
2
황제폐하
2009.08.09
1419
1
23525
히트맨 스샷하나
2
신지
2012.12.21
1867
0
Search
Search
Subject+Content
Subject
Content
Comment
User Name
Nick Name
User ID
Registered Date
Tag
Writ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
GO
[privacy statements]
|
[Terms of Use]
|
[Contact us]
|
[Sponsorship]
|
[Indiside History]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CL3D Co., Ltd. All Rights Reserved.
Owner : Chunmu(Jiseon Lee) | kernys(Wonbae Kim) | Sasinji(Byungkook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