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1.03 03:28

철권rpg 진파치요...

閲覧数 780 推奨数 1 コメント 26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아니, 진파치 체력좀 줄여주새요 포이즌엣지는 맹독때문에 제가 너무 잘죽으니 체력좀 줄여주고, 맹독말고 그냥 10,20씩 피가딸리는 그냥 독으로 해주세요...
?
  • ?
    크레용팝오니 2013.11.03 03:34
    ?몇렙때깨심?최소12렙이상이여야댐
  • ?
    인간1호 2013.11.03 03:35
    그리고 님이 잘죽는다고 패치를 해달라니 너무 자기주의적사고 아니신가요...패치해달라고 하시기전에 공략법같은걸 물어봐주세요 그리고 채력이 10,20씩따라는건 그건 따라는정도도 아닐텐데요...;;그리고 뒤에 약한애들을 잡고 랩업좀 하도가되 가풀피회복약이나 소림사 물약을 잔뜩챙겨가시고 독을거는 무기를끼고 첫턴에 공격을해서 독을걸고 스킬좀 갈구시다가 채력이 400정도 되면 풀회복약이 없으면 소림사 물약드시면서 독으로 죽을때까지 기다리기만 해도 깰수있으실겁니다...;전 개인적으로 아주쉽게깻는데요
  • ?
    동글지우개 2013.11.03 03:44
    맞아요ㅋㅋ
  • ?
    인간1호 2013.11.03 03:41
    저도 그렇게 했죠 ㅋㅋㅋ 솔직히 농사꾼망토만껴도 반은깬건데...농사꾼망토가 반 독거는 무기가 반..이장비는 이거 두개만해도 쉽게깰텐데말이죠...;;
  • ?
    동글지우개 2013.11.03 05:37
    초반에 어느 농사꾼이 닭털 10개 모으라는데 물 떠오는 곳임
  • ?
    지존마크 2013.11.03 05:33
    농사꾼망토 어케얻어요?!?!?!
  • ?
    동글지우개 2013.11.03 03:40
    저는 농사꾼의 망토를 껴 독을 방지했죠
  • ?
    인간1호 2013.11.03 03:39
    농사꾼의 망토를 끼고 가세요 농사꾼의 망토는 민첩은 낮아도 독이 안걸리는 엄청난 사기패시브능력이 있는장비입니다 이거 독거는 상대랑 싸울땐 평생써도 아깝지않을정도로 좋습니다
  • ?
    인간1호 2013.11.03 03:53
    딴 세이브파일이 너무 전꺼라서 걍 포기할려구요 ㅋㅋㅋㅋㅋ
  • ?
    동글지우개 2013.11.03 03:49
    참고로 저는 고블린단 보스방에서 얻었습니다
  • ?
    인간1호 2013.11.03 03:48
    ....?!저 노가다뛰로 갈께요 ㅋㅋㅋㅋ
  • ?
    인간1호 2013.11.03 03:55
    헐...;ㅠㅠ 능력이 궁금하다ㅠㅠ
  • ?
    이용사 2013.11.03 03:54
    근데상점에서뭐팔다 실수로팔아버려서잊어버렸음ㅠㅠ 죄송
  • ?
    인간1호 2013.11.03 03:56
    민첩과 물방이 부럽긴하지만 혼란은 진파치노가다떠서 얻은걸로 막을수있고...흠...민첩차이가 엄청난데 어떻하지 ㅠㅠㅠ
  • ?
    인간1호 2013.11.05 05:01
    사천왕중 3번째요;;
  • ?
    지존마크 2013.11.05 04:37
    왕진레이 ㅇㄷ있었음 ㄷㄷ
  • ?
    인간1호 2013.11.03 03:59
    진파치가 아니라 왕진레이한테서 얻는거였구나 ㅋㅋㅋㅋㅋ
    어쨋든 왕진레이의 모자가있으므로 혼란은 패쓰~
  • ?
    동글지우개 2013.11.03 03:55
    민첩20물방5혼란,맹독방지
  • ?
    인간1호 2013.11.03 03:53
    능력이 뭐예요?
  • ?
    이용사 2013.11.03 03:50
    올ㅋ저도한방에나왔는데
  • ?
    동글지우개 2013.11.03 03:46
    저는 한방에
  • ?
    인간1호 2013.11.03 03:46
    그렇게 많이죽였는데도 불구하고 안나왔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운이좀없는듯하네요 ㅎㅎ...;;
  • ?
    동글지우개 2013.11.03 03:45
    황망토는 고블린단 경호원한테 낮은 확률로 얻죠
  • ?
    인간1호 2013.11.03 03:44
    개인적으로 황망토얻는방법을 모르겠음 ㅋㅋㅋㅋ 현재가진것중 제일 늦게얻은게 [보물]실력자망토 까지밖에 못얻음 ㅜㅜ
  • ?
    동글지우개 2013.11.03 03:40
    나중에 황망토에게 밀리죠
  • ?
    DoF악마 2013.11.03 09:13
    노가다하시고 레벨이14정도되시면 잡으시면됩니다. 근데 어려우시면 템이 약간 모잘르거나 레벨을 더욱 더 키윤다음에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운으로 이겼죠계속 방어하길래 스킬스킬스킬수킬 하니까 죽더군요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522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140 1
23544 힝 늦었네요 쟝님 1 예스맨... 2013.01.01 836 0
23543 힛갤 입성 3 루넨스 2011.07.22 1569 1
23542 힙통령 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J.Rush 2010.08.20 974 0
23541 힙지만 선수. 1 乾天HaNeuL 2011.07.07 1138 0
23540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9 음악의정령 2013.09.11 1045 0
23539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2 음악의정령 2013.09.12 1122 0
23538 힘세고 강한 시체! 7 땡중 2011.01.20 1379 1
23537 힘세고 강한 리뉴얼! 2 땡중 2012.04.28 1012 0
23536 힘들땐 내가슴에 기대 쉬어.swf 1 MBlack 2010.04.18 1057 1
23535 힘드신 분들께 3 file 초요 2012.12.18 940 0
23534 힘드네요...건강하세요 15 땅콩메이커 2014.05.13 1604 2
23533 힘드네요 8 RPG맨 2013.10.09 1011 1
23532 힘드네.. 15 XP데이 2013.11.14 956 0
23531 힐링 월드 현 제작상황 이랄까??? 2 흑룡§ 2014.01.07 1039 0
23530 힐다의 학자금퀘스트 패러디(중국버전) 4 심심치 2014.10.04 1732 0
23529 힉..ㄷㄷ ...죄송..정말.. 11 히카루찡♥ 2013.09.22 1129 1
23528 히히힛 1 file 결초보은 2012.11.21 1003 0
23527 히히 되긴하네여 ㅋㅋ 1 Yes늙은조카Man 2012.12.21 1034 0
23526 히틀러마저 분노하게 만든 쿄애니 2 황제폐하 2009.08.09 1419 1
23525 히트맨 스샷하나 2 file 신지 2012.12.21 1867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