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User ID
Password
Keep me logged in.
Sign Up
Find Account Info
All Contents
Game Download
Best Game
Best Old Game
Recommend Game
New Game
PC RPGMaker
PC game
Neko (RPG Maker)
Mobile Indiegame
Trial/Demo/Practice
Forum
FreeBoard
Game PR
Game PR
Game Review
Game guide
Game Play Video
Job
Download Develop
Graphic Resource
Media Resource
Plugin/Script
Tool/Utility
Manual/Lesson
Class RPG Maker
Class Programing
Class Directing/planning
Class Graphic
ETC classroom
Tip Board
Q&A
User Creation
Best Contents
Graphic
Dot
Cartoon
Media/Music
Etc
Service
Notice
Help Board
Magazine
Indiside TV
Web Site Use Guide
English
한국어
日本語
Home
T
Default
Default
✔
나눔고딕
✔
Segoe UI
✔
Tahoma
✔
✔
Viewer
2013.10.29 06:21
드디어..!
체리맛젤리♥
Views
635
Votes
0
Comment
21
?
Shortcut
Prev
Prev Article
Next
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
Shortcut
Prev
Prev Article
Next
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여러분!!저 드디어 아오오니6.23깼어요~
회원분들 말씀처럼 많이 하다보니까 안무섭더라구요ㅎㅎ
다음에는 자일리톨로 시도해볼거에요!!
가장 어려운 단계라죠ㅠㅠ
0
Like
0
Dislike
Up
Down
Go comment
Print
✔
Write a comment
Select Editor
✔
Textarea
✔
WYSIWYG
?
Author
Password
Email
Homepage
Write a comment
Write with WYSIWYG
Close
Author
Password
Email
Homepage
Comments
'21'
?
래빗
2013.10.29 06:24
저는 겁나서 한번도 해볼 엄두를 못내봤다죠... 축하드려요!! :)
Update
Delete
Comment
?
체리맛젤리♥
2013.10.29 16:36
저도 처음에는 그랬답니다ㅠㅠ
막 두근두근..
Comment
?
ZoLo
2013.10.29 06:28
난 무서운건 됬고 아이큐 딸려서 못하는...
Comment
?
체리맛젤리♥
2013.10.29 16:37
저도 공략보고했어요ㅋㅋ
5번 반복으로 플레이해도 공략없이는 무리에요ㅜㅜ
Comment
?
exam
2013.10.29 06:30
다른 아오오니들도 해보세요
재밌슴~
Comment
?
체리맛젤리♥
2013.10.29 16:37
맞아요ㅎㅎ
Comment
?
데크크래프트
2013.10.29 06:32
자일리톨이 압권이죠...
Comment
?
데크크래프트
2013.10.29 07:23
블록맨... 어울리지 않는 이름이였군요! (?!)
덕분에 알아갑니다ㅋㅋㅋ
Comment
?
체리맛젤리♥
2013.10.29 16:42
블록맨..안어울려요ㅋㅋ
Comment
?
ㄹ
2013.10.29 06:36
사실 원래 자일리톨 오니 이름은 "Blockman" 이라죠...자일리톨은 그냥 성분인데 롯데 상표 자일리톨 껌때문인듯
Comment
?
데크크래프트
2013.10.29 16:49
순간대쉬를 쓸수 있어서 자칫했다가는 앞을 선점당할수 있기 때문이죠...
Comment
?
체리맛젤리♥
2013.10.29 16:38
자일리톨이 왜무서운가요?
잠시 나와서 피하긴했다만..
Comment
?
BJ백룡§
2013.10.29 07:29
저는 7번깸ㅋㅋㅋ 이젠 아오오니가 귀엽다고느껴짐
Comment
?
체리맛젤리♥
2013.10.29 16:40
저작권 안들었을때까지 아오오니 패러디 열심히만들다가 거의다 완성했는데 저작권걸린다고하면 땅이무너지고하늘이 무너질 듯하네요ㅠㅠ
Comment
?
BJ백룡§
2013.10.29 07:32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제 6.23 질리고 아오오니 전부 다운받아놔서 다깸ㅋㅋ1번씩은짜장 딸딸 양띵 제로
6.23 3.0.1.0. 쿠로 곤 아카 오니 등등 이제 기억안나넴
아맞다 내가만든거 ㅋㅋ 헐크오니근데 저작권문제로
전쟁시대로 바꿈ㄷ
Comment
?
오니파이트
2013.10.29 07:30
동지를 찾았군요!
Comment
?
킁킁
2013.10.29 08:11
저는 처음볼때완전귀여웠음 ㅋ
Comment
?
신입사원 김용사(씨)
2013.10.29 08:06
훗 오니따위는 매우 쉽게 클리어하지!
(어렷을적 오니 처음접할때 울뻔했다는건 안자랑)
Comment
?
체리맛젤리♥
2013.10.29 16:38
ㅋㅋㅋ진짜 그럴만하네요
Comment
?
ㄹ
2013.10.30 04:27
전 아오오니를 rpgxp로 열어보며 했ㅋㅋㅋㅋㅋㅋㅋ습니다
Comment
?
체리맛젤리♥
2013.10.30 05:10
ㅋㅋ그랬군요
Comment
Subject+Content
Subject
Content
Comment
User Name
Nick Name
User ID
Registered Date
Tag
Search
List
Zine
Gallery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323
0
Notice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6899
1
23543
하느님
2015.10.06
497
0
23542
[무도] 암 쏘 메드~
와후
2009.11.01
915
1
23541
가입 완료!
1
MusicMarine
2010.11.04
913
1
23540
가입완료!!!!ㅋ
1
비밀정원
2010.12.18
1030
1
23539
능력자의 비극하고 샤덴 프로이데1화~4화 다 깼다.
2
Destiny Ruin
2010.11.22
1414
0
23538
창조론 믿는분들 있나요....
걸인소년
2005.06.06
1386
1
23537
!!!!!
2
디아즈
2011.10.09
1266
0
23536
!?
2
슈퍼스타사마
2015.03.06
441
0
23535
"1인당 소득은 사회의 이면을 감추는 방패?"
라스트사물놀이
2007.03.17
1770
0
23534
"RPG-학교의 괴물" 제작을 중단합니다.
4
레저니별짱
2014.01.22
1452
0
23533
"고립 그리고 고갈" 테스터 구합니다
A. 미스릴
2011.06.02
1181
0
23532
"누가 사형수를 죽이는가?"
로이초호기
2006.01.12
1138
2
23531
"동화"는 일단 전연령용이죠?
5
찰드
2011.12.27
1317
0
23530
"매미"
4
쟝
2012.08.08
806
0
23529
"알렉스와 살인마 : 액션" 관련
5
HUR
2014.07.28
961
0
23528
"어이, 촌놈! 새로 보여줄 게 있다네."
5
비터스틸
2010.08.23
1013
2
23527
"예선호" => "귀엽다"
2
王코털
2012.06.08
750
0
23526
"우리는 아이돌의 팬을 싫어 하는가" 라고 했는데...
Vermond
2006.08.12
979
0
23525
"장성택 만세!" 술자리 측근들의 외침이 결정타
6
황제폐하
2013.12.10
831
0
23524
"청소년이 왜 게임에 빠지는가?" (그것이알고싶다 신촌사건을 보고나서)
3
Mr.철쭉
2012.05.21
825
0
Search
Search
Subject+Content
Subject
Content
Comment
User Name
Nick Name
User ID
Registered Date
Tag
Writ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
GO
[privacy statements]
|
[Terms of Use]
|
[Contact us]
|
[Sponsorship]
|
[Indiside History]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CL3D Co., Ltd. All Rights Reserved.
Owner : Chunmu(Jiseon Lee) | kernys(Wonbae Kim) | Sasinji(Byungkook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