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User ID
Password
Keep me logged in.
Sign Up
Find Account Info
All Contents
Game Download
Best Game
Best Old Game
Recommend Game
New Game
PC RPGMaker
PC game
Neko (RPG Maker)
Mobile Indiegame
Trial/Demo/Practice
Forum
FreeBoard
Game PR
Game PR
Game Review
Game guide
Game Play Video
Job
Download Develop
Graphic Resource
Media Resource
Plugin/Script
Tool/Utility
Manual/Lesson
Class RPG Maker
Class Programing
Class Directing/planning
Class Graphic
ETC classroom
Tip Board
Q&A
User Creation
Best Contents
Graphic
Dot
Cartoon
Media/Music
Etc
Service
Notice
Help Board
Magazine
Indiside TV
Web Site Use Guide
English
한국어
日本語
Home
T
Default
Default
✔
나눔고딕
✔
Segoe UI
✔
Tahoma
✔
✔
Viewer
2013.10.14 07:06
등급에 대하여
XP데이
Views
604
Votes
1
Comment
15
?
Shortcut
Prev
Prev Article
Next
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
Shortcut
Prev
Prev Article
Next
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전 일단 레벨이21입니다.
전 초보중수가 되어있고
등급정책에는 중수등극레벨이20 인데
[3]이 왜안되죠?
1
Like
0
Dislike
Up
Down
Go comment
Print
✔
Write a comment
Select Editor
✔
Textarea
✔
WYSIWYG
?
Author
Password
Email
Homepage
Write a comment
Write with WYSIWYG
Close
Author
Password
Email
Homepage
Comments
'15'
?
이용사
2013.10.14 07:08
전26렙이고 중수입니다
Comment
?
이용사
2013.10.14 07:16
근데용사의모험에서 바꾼이유 김용사님을보고신선한충격을받았기때문이죠
Comment
?
XP데이
2013.10.14 07:14
전 용사의모험일때 빼고 님을다봤네요.
Comment
?
이용사
2013.10.14 07:13
네제가 이용사의모험입니다 그동안닉네임을 용사의모험→이용사의모험→이용사→£이용사↑ 이렇게바꿈
Comment
?
XP데이
2013.10.14 07:10
25렙으로 바뀐것일지도모르겠네요.
이용사의모험님 ?!
Comment
?
배틀크위너
2013.10.14 07:21
22가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레벨 22가 되려면 EXP가 2000이 필요하거든요
Comment
?
XP데이
2013.10.14 07:22
오 그럴수있겠군요
그렇다면 1이 남았군요.
Comment
?
천사엔젤
2013.10.14 07:42
저도 지금 레벨이 21 인데 왜 저는 3이죠?
Comment
?
Ruit
2013.10.15 04:02
ㄷㄷ...
Comment
?
↑고수의길↑
2013.10.14 07:46
저는 지금까지 경험치 4700에
레벨 24입니다.
Comment
?
오니파이트
2013.10.14 07:53
저도 렙21인데 3입니다 경험치는 1400
Comment
?
천사엔젤
2013.10.14 08:54
왜 저님은 3이 아닐까여?
Comment
?
DoF악마
2013.10.15 03:26
오류가아닐까십습니다.
Comment
?
XP데이
2013.10.19 23:20
그렇지만 계급은 걱정안하네요.
3이안되 2지만 빨간분홍색이라
토끼와 콤비네요!
Comment
?
XP데이
2013.10.19 23:18
오류인것같네요.
Comment
Subject+Content
Subject
Content
Comment
User Name
Nick Name
User ID
Registered Date
Tag
Search
List
Zine
Gallery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602
0
Notice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231
1
23544
힝 늦었네요 쟝님
1
예스맨...
2013.01.01
836
0
23543
힛갤 입성
3
루넨스
2011.07.22
1569
1
23542
힙통령 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J.Rush
2010.08.20
974
0
23541
힙지만 선수.
1
乾天HaNeuL
2011.07.07
1139
0
23540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9
음악의정령
2013.09.11
1046
0
23539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2
음악의정령
2013.09.12
1123
0
23538
힘세고 강한 시체!
7
땡중
2011.01.20
1380
1
23537
힘세고 강한 리뉴얼!
2
땡중
2012.04.28
1013
0
23536
힘들땐 내가슴에 기대 쉬어.swf
1
MBlack
2010.04.18
1057
1
23535
힘드신 분들께
3
초요
2012.12.18
940
0
23534
힘드네요...건강하세요
15
땅콩메이커
2014.05.13
1606
2
23533
힘드네요
8
RPG맨
2013.10.09
1012
1
23532
힘드네..
15
XP데이
2013.11.14
957
0
23531
힐링 월드 현 제작상황 이랄까???
2
흑룡§
2014.01.07
1039
0
23530
힐다의 학자금퀘스트 패러디(중국버전)
4
심심치
2014.10.04
1733
0
23529
힉..ㄷㄷ ...죄송..정말..
11
히카루찡♥
2013.09.22
1130
1
23528
히히힛
1
결초보은
2012.11.21
1003
0
23527
히히 되긴하네여 ㅋㅋ
1
Yes늙은조카Man
2012.12.21
1035
0
23526
히틀러마저 분노하게 만든 쿄애니
2
황제폐하
2009.08.09
1419
1
23525
히트맨 스샷하나
2
신지
2012.12.21
1867
0
Search
Search
Subject+Content
Subject
Content
Comment
User Name
Nick Name
User ID
Registered Date
Tag
Writ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
GO
[privacy statements]
|
[Terms of Use]
|
[Contact us]
|
[Sponsorship]
|
[Indiside History]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CL3D Co., Ltd. All Rights Reserved.
Owner : Chunmu(Jiseon Lee) | kernys(Wonbae Kim) | Sasinji(Byungkook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