ログイン
ユーザーID
パスワード
次回からID入力を省略
会員登録
IDとパスワードを忘れたときは
全コンテンツ
ゲームのダウンロード
ベストゲーム
古典名小ゲーム
おすすめゲーム
新しいゲーム
PCツクール
PCゲーム
ネコ(ツクール)
モバイルインディーゲーム
体験版/デモ/練習
フォーラム
じゆうけいじばん
ゲームの紹介
ゲームの紹介
ゲームレビュー
ゲームガイド
ゲームプレイ動画
求人
開発のダウンロード
グラフィックリソース
メディア・リソース
プラグイン/スクリプト
ツール/ユーティリティ
マニュアル/レッスン
RPG ツクール 教室
プログラミング教室
演出/プランニング教室
グラフィック教室
その他教室
ヒントを共有掲示板
質問&回答
ユーザ創作コンテンツ
ベスト コンテンツ
グラフィック
ドット
コミック
メディア/音楽
その他
サービス
お知らせ
請願室
マガジン
Indiside TV
サイト利用案内
日本語
한국어
English
Home
T
Default
Default
✔
나눔고딕
✔
Segoe UI
✔
Tahoma
✔
✔
Viewer
2013.10.06 19:06
여기괴이증후군아는사람요
모리
閲覧数
1941
推奨数
2
コメント
11
?
Shortcut
Prev
前へ 書き込み
Next
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
前へ 書き込み
Next
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괴이증후군을 다운받앗어요 RPG툴도받앗고 실행하니깐
게임은 정상적인데 화면이 계속 반짝거려요. 어떻게하나요?
2
Like
0
Dislike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コメントする
Select Editor
✔
Textarea
✔
WYSIWYG
?
投稿者
パスワード
メールアドレス
ホームページ
コメントする
Write with WYSIWYG
閉じる
投稿者
パスワード
メールアドレス
ホームページ
Comments
'11'
?
Ruit
2013.10.06 19:14
제가알기로는 괴이증후군이 툴이 rpg vx였는데 아니면 이브하고 같은툴일듯...물론 아닐수ㄷ..
返信
?
Ruit
2013.10.06 20:26
네
返信
?
하프
2013.10.06 19:21
이브를 크게모르는데 이브도 2003툴이었나요
返信
?
Ruit
2013.10.06 19:20
아아 맞다 이브하고같은툴이어멋지
返信
?
하프
2013.10.06 19:15
괴이증후군은 rpg2003이거나 xp인데요..
返信
?
하프
2013.10.06 19:16
그리고 괴이증후군은 네코에서 실행못합니다.
返信
?
모리
2013.10.06 19:26
그게아니라 컴퓨터에서....그렇게말할껄그랫나? 컴퓨터에서그래요
返信
?
차도녀
2013.10.06 19:34
저 알아요
返信
?
BJ백룡§
2013.10.06 20:39
음 컴퓨터로 테스트하고 올렸을텐데 그건 개인 컴퓨터 문제 아닐까요?
아니면 오류..
返信
?
모리
2013.10.06 21:52
그건 공감되는데 왠지 RPG2003툴로된게임만다 그렇게되는데요 그렇게되도제컴이꾸진건가요 딴RPG들은다되는데 RPG2003만 안되는건 몰까요
返信
?
BJ백룡§
2013.10.06 22:19
2003은 지원이 안되서 그럴꺼에요
返信
タイトル+内容
タイトル
内容
コメント
名前
ニックネーム
ユーザーID
登録日
タグ
検索
List
Zine
Gallery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595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224
1
23544
힝 늦었네요 쟝님
1
예스맨...
2013.01.01
836
0
23543
힛갤 입성
3
루넨스
2011.07.22
1569
1
23542
힙통령 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J.Rush
2010.08.20
974
0
23541
힙지만 선수.
1
乾天HaNeuL
2011.07.07
1139
0
23540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9
음악의정령
2013.09.11
1046
0
23539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2
음악의정령
2013.09.12
1123
0
23538
힘세고 강한 시체!
7
땡중
2011.01.20
1380
1
23537
힘세고 강한 리뉴얼!
2
땡중
2012.04.28
1012
0
23536
힘들땐 내가슴에 기대 쉬어.swf
1
MBlack
2010.04.18
1057
1
23535
힘드신 분들께
3
초요
2012.12.18
940
0
23534
힘드네요...건강하세요
15
땅콩메이커
2014.05.13
1606
2
23533
힘드네요
8
RPG맨
2013.10.09
1012
1
23532
힘드네..
15
XP데이
2013.11.14
957
0
23531
힐링 월드 현 제작상황 이랄까???
2
흑룡§
2014.01.07
1039
0
23530
힐다의 학자금퀘스트 패러디(중국버전)
4
심심치
2014.10.04
1733
0
23529
힉..ㄷㄷ ...죄송..정말..
11
히카루찡♥
2013.09.22
1130
1
23528
히히힛
1
결초보은
2012.11.21
1003
0
23527
히히 되긴하네여 ㅋㅋ
1
Yes늙은조카Man
2012.12.21
1035
0
23526
히틀러마저 분노하게 만든 쿄애니
2
황제폐하
2009.08.09
1419
1
23525
히트맨 스샷하나
2
신지
2012.12.21
1867
0
Search
検索
タイトル+内容
タイトル
内容
コメント
名前
ニックネーム
ユーザーID
登録日
タグ
書き込む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