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User ID
Password
Keep me logged in.
Sign Up
Find Account Info
All Contents
Game Download
Best Game
Best Old Game
Recommend Game
New Game
PC RPGMaker
PC game
Neko (RPG Maker)
Mobile Indiegame
Trial/Demo/Practice
Forum
FreeBoard
Game PR
Game PR
Game Review
Game guide
Game Play Video
Job
Download Develop
Graphic Resource
Media Resource
Plugin/Script
Tool/Utility
Manual/Lesson
Class RPG Maker
Class Programing
Class Directing/planning
Class Graphic
ETC classroom
Tip Board
Q&A
User Creation
Best Contents
Graphic
Dot
Cartoon
Media/Music
Etc
Service
Notice
Help Board
Magazine
Indiside TV
Web Site Use Guide
English
한국어
日本語
Home
T
Default
Default
✔
나눔고딕
✔
Segoe UI
✔
Tahoma
✔
✔
Viewer
2013.10.02 05:26
맵배치를 하자!
휴리드
Views
773
Votes
0
Comment
14
?
Shortcut
Prev
Prev Article
Next
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
Shortcut
Prev
Prev Article
Next
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어렵다!
0
Like
0
Dislike
Up
Down
Go comment
Print
✔
Write a comment
Select Editor
✔
Textarea
✔
WYSIWYG
?
Author
Password
Email
Homepage
Write a comment
Write with WYSIWYG
Close
Author
Password
Email
Homepage
Comments
'14'
?
죽은노예
2013.10.02 05:27
맵배치는 진짜 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맵배치잘하시는분들보면 너무 부러울정도.
화이팅!
Update
Delete
Comment
?
휴리드
2013.10.02 05:28
맵배치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거 같아요..
뭐 틀을 잡으라면 잡겠는데 막 여러 가구배치 이런것들이 특히 더 힘든것 같기도..ㅠㅠ
Comment
?
빈군
2013.10.02 05:30
음... 집이 너무 크지 않을까요?!
보통 알만툴게임은 맵이 크면 플레이어들이 딱 시작을 했을때. "우와아아! 내가 이런 광활한 무대의 주인공이 되었어" 보다는 " 아, 걷는것도 느린데 맵만 엄청 넓네 . 하암- " 이라는 반응이 많이 나타나는게 알만툴이거든요..
제작자분들도 편하게 집을 꾸미실려면 좀 많이많이 작게 해도 좋을것 같아요
Comment
?
휴리드
2013.10.02 05:33
으 한번 연습해봐야겠네요! ㅠㅠ
사실 미적감각도 떨어져서..ㅋㅋ
Comment
?
빈군
2013.10.02 05:32
집 맵배치를 잘 못하시겠다면 제일 기본적인 20x15 맵에서 집을 여러번 만드시는걸 추천해요
알만툴은 소소한게 맛이니까요~
Comment
?
휴리드
2013.10.02 05:31
조언 감사합니다 ㅠㅠ
Comment
?
GM봉래산
2013.10.02 05:30
어떤 곳이죠? ㅎㅎ 집이라면 방마다의크기를 더줄여서 허전해보이지않게하면 좀괜찮습니다
Comment
?
휴리드
2013.10.02 05:31
사실 방이 게임상 중요한 파트여서..ㅠㅠ
Comment
?
↑고수의길↑
2013.10.02 05:31
저는 스크립트는 못해도 맵 배치는 그나마 좀 잘하는듯...
Comment
?
휴리드
2013.10.02 05:32
ㅠㅠㅠㅠ
Comment
?
삥뜯는사자
2013.10.02 05:32
아무래도 맵크기랑 틀은 잡아도 가구배치는 힘들지...
난 숲은 그나마 괜찮은디 내부가 문제 ㅠㅠ
Comment
?
휴리드
2013.10.02 05:33
ㅠㅠ
Comment
?
아힝흥행
2013.10.02 06:43
확실히맵배치가힘들더라고요....ㅠ
Comment
?
휴리드
2013.10.02 06:50
ㅠㅠ
Comment
Subject+Content
Subject
Content
Comment
User Name
Nick Name
User ID
Registered Date
Tag
Search
List
Zine
Gallery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435
0
Notice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055
1
23544
힝 늦었네요 쟝님
1
예스맨...
2013.01.01
836
0
23543
힛갤 입성
3
루넨스
2011.07.22
1568
1
23542
힙통령 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J.Rush
2010.08.20
973
0
23541
힙지만 선수.
1
乾天HaNeuL
2011.07.07
1137
0
23540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9
음악의정령
2013.09.11
1045
0
23539
힘쌔고 강한 인생살기 이벤트!
2
음악의정령
2013.09.12
1122
0
23538
힘세고 강한 시체!
7
땡중
2011.01.20
1379
1
23537
힘세고 강한 리뉴얼!
2
땡중
2012.04.28
1012
0
23536
힘들땐 내가슴에 기대 쉬어.swf
1
MBlack
2010.04.18
1057
1
23535
힘드신 분들께
3
초요
2012.12.18
939
0
23534
힘드네요...건강하세요
15
땅콩메이커
2014.05.13
1603
2
23533
힘드네요
8
RPG맨
2013.10.09
1011
1
23532
힘드네..
15
XP데이
2013.11.14
956
0
23531
힐링 월드 현 제작상황 이랄까???
2
흑룡§
2014.01.07
1039
0
23530
힐다의 학자금퀘스트 패러디(중국버전)
4
심심치
2014.10.04
1731
0
23529
힉..ㄷㄷ ...죄송..정말..
11
히카루찡♥
2013.09.22
1128
1
23528
히히힛
1
결초보은
2012.11.21
1003
0
23527
히히 되긴하네여 ㅋㅋ
1
Yes늙은조카Man
2012.12.21
1033
0
23526
히틀러마저 분노하게 만든 쿄애니
2
황제폐하
2009.08.09
1418
1
23525
히트맨 스샷하나
2
신지
2012.12.21
1867
0
Search
Search
Subject+Content
Subject
Content
Comment
User Name
Nick Name
User ID
Registered Date
Tag
Writ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
GO
[privacy statements]
|
[Terms of Use]
|
[Contact us]
|
[Sponsorship]
|
[Indiside History]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CL3D Co., Ltd. All Rights Reserved.
Owner : Chunmu(Jiseon Lee) | kernys(Wonbae Kim) | Sasinji(Byungkook Kim)
맵배치잘하시는분들보면 너무 부러울정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