閲覧数 1152 推奨数 0 コメント 16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자신이 만든게임을 타인이 수정이 불가능하게만드려면
게임폴더안에있는 game.rxproj 파일을 지워야하나요?
어떡해야하죠?
그리고 세이브파일은 Save1.rxdata 지우면 첫번째에 저장되어있는 세이브 지워지나요
?
  • ?
    커비올블 2013.09.20 18:29
    1.그거지우면게임못함
    2.네
  • ?
    Nuke 2013.09.20 18:40
    배포용 게임작성이 어디있는지 모르겠네요..
  • ?
    배틀크위너 2013.09.20 18:39
    링크를 보니까 암호화보다는 복호화 한다는 것 같은 데 그냥 금도끼끼끼끼님 방법으로 해보시는 게?
  • ?
    Nuke 2013.09.20 18:37
    음..잘모르겠는데..
    일단은 감사합니다.
    프로그램을 받아야하나요?
  • ?
    배틀크위너 2013.09.20 18:35
    http://rgss.kernys.net/xe/index.php?&mid=free_board&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C%95%94%ED%98%B8%ED%99%94&document_srl=113613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
    Nuke 2013.09.20 18:33
    암호화좀 자세히설명부탁드려요
  • ?
    배틀크위너 2013.09.20 18:32
    암호화 하면 되지 않나요?
  • ?
    Nuke 2013.09.20 18:30
    1. 그럼어떡하죠
  • ?
    금도끼끼끼끼 2013.09.20 18:32
    배포용 게임 작성 누르고 데이터를 암호화한다 하세요
  • ?
    Nuke 2013.09.20 18:33
    그게어딧죠??
  • ?
    죽은노예 2013.09.20 18:46
    데이터를 암호화해도 워낙 크랙기가 발달해서 추가적으로 암호화를 한번더 하는 스크립트를 씁니다.
  • ?
    Nuke 2013.09.20 18:55
    아... 역시그거였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 ?
    죽은노예 2013.09.20 18:50
    제일 위쪽에 제일왼쪽버튼 누르시면 게임데이터의 작성이라는것이 나옵니다.그걸 클릭하면 암호화하기라는 버튼이 나오는데 그거 누르고 데이터작성해주시면됩니다
  • ?
    Nuke 2013.09.20 18:49
    추가적말고 원래 암호화는 어떻게하죠?
  • ?
    죽은노예 2013.09.20 18:49
    마니아님이 올리신 DRGSS를 쓰거나 WF-Crypt ex등 많은 크랙방지기가 있습니다.drgss는 이곳에 마니아님이 올린걸로 아니 한번찾아보세요ㅎ
  • ?
    Nuke 2013.09.20 18:47
    그러니까 그걸어떻게하죠 ㅠ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351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6949 1
23543 하느님 2015.10.06 497 0
23542 [무도] 암 쏘 메드~ 와후 2009.11.01 915 1
23541 가입 완료! 1 MusicMarine 2010.11.04 913 1
23540 가입완료!!!!ㅋ 1 비밀정원 2010.12.18 1031 1
23539 능력자의 비극하고 샤덴 프로이데1화~4화 다 깼다. 2 Destiny Ruin 2010.11.22 1414 0
23538 창조론 믿는분들 있나요.... 걸인소년 2005.06.06 1386 1
23537 !!!!! 2 디아즈 2011.10.09 1266 0
23536 !? 2 슈퍼스타사마 2015.03.06 441 0
23535 "1인당 소득은 사회의 이면을 감추는 방패?" 라스트사물놀이 2007.03.17 1772 0
23534 "RPG-학교의 괴물" 제작을 중단합니다. 4 레저니별짱 2014.01.22 1452 0
23533 "고립 그리고 고갈" 테스터 구합니다 file A. 미스릴 2011.06.02 1181 0
23532 "누가 사형수를 죽이는가?" 로이초호기 2006.01.12 1138 2
23531 "동화"는 일단 전연령용이죠? 5 찰드 2011.12.27 1317 0
23530 "매미" 4 2012.08.08 806 0
23529 "알렉스와 살인마 : 액션" 관련 5 HUR 2014.07.28 962 0
23528 "어이, 촌놈! 새로 보여줄 게 있다네." 5 file 비터스틸 2010.08.23 1013 2
23527 "예선호" => "귀엽다" 2 王코털 2012.06.08 750 0
23526 "우리는 아이돌의 팬을 싫어 하는가" 라고 했는데... Vermond 2006.08.12 979 0
23525 "장성택 만세!" 술자리 측근들의 외침이 결정타 6 황제폐하 2013.12.10 831 0
23524 "청소년이 왜 게임에 빠지는가?" (그것이알고싶다 신촌사건을 보고나서) 3 Mr.철쭉 2012.05.21 82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