閲覧数 794 推奨数 1 コメント 42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修正 削除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修正 削除

woon.png

횡스크롤 Woon Story

 

지금은 몬스터 만드느라  한개 필드 밖에 안만듬 ㅋ

 

NPC 모집해요~.

캐릭터 이미지는 만들면 올려서 하고싶은 캐릭터 골라 NPC 해드림

0001.png

이름:

대사:

 

 

?
  • ?
    vi하늘마루iv 2013.09.17 03:00
    이름:하늘마루
    대사:올ㅋ?난 차카니깐 돈을줄게^^
    하면서 돈1000원주기!ㅋ
  • ?
     운 2013.09.18 12:21
    완료.
  • ?
    뿌찍뿌찍 2013.09.17 03:01
    이름 버질

    버질입니다
  • ?
     운 2013.09.18 12:21
    하나만하세요.
    완료.
  • ?
    뿌찍뿌찍 2013.09.17 03:01
    이름 아론

    왜날돕길원하지?
  • ?
     운 2013.09.18 12:23
    하나만하세요.
    실패.
  • ?
    뿌찍뿌찍 2013.09.17 03:01
    이름 김쿠로

    안은 생각보다 깨끗한데?
  • ?
     운 2013.09.18 12:23
    하나만하세요.
    실패.
  • ?
    뿌찍뿌찍 2013.09.17 03:02
    이름 엘렌

    비올라 우린 칭구아이가!
  • ?
     운 2013.09.18 12:23
    하나만하세요.
    실패.
  • ?
    뿌찍뿌찍 2013.09.17 03:02
    이름 개리

    꺄악!
  • ?
     운 2013.09.18 12:23
    하나만하세요.
    실패.
  • ?
    뿌찍뿌찍 2013.09.17 03:02
    이름 김고스

    하까나이
  • ?
     운 2013.09.18 12:22
    하나만하세요.
    실패.
  • ?
    뿌찍뿌찍 2013.09.17 03:03
    이름 이타치

    내가 왜 강한줄아나..



    탈주닌자가 때문이다
  • ?
     운 2013.09.18 12:24
    하나만하세요.
    실패.
  • ?
    엄회장 2013.09.17 03:16
    이름 엄사장

    우리회사로 들어와 부장자리 줄게 ㅎㅎ
  • ?
     운 2013.09.18 12:22
    완료.
  • ?
    하늘멜론 2013.09.17 03:20
    이름:하늘멜론

    뭘 봐? 한판 뜨자는거야?
    (싸 움)
  • ?
     운 2013.09.18 12:25
    완료.
    (싸움한다면 Mob 가 되는건데., 몹으로 만듬)
  • ?
    닝겐노장미칼 2013.09.17 03:29
    이름:장미빛모양칼
    대사:날갖고싶냐??
    예선택경우 :꺼져 gome over
    아니요선택경우: 내가필요없어 죽어라그럼 gome over
  • ?
     운 2013.09.18 12:26
    완료.
    (게임오버 안됩니다.ㅎ )
  • ?
    kurobakaito 2013.09.17 03:30
    이름: kuroba kaito

    내가 인심썼다!
    자 100원
    (하면서 실수로 1000원주기)
  • ?
     운 2013.09.18 12:26
    완료.
  • ?
    kurobakaito 2013.09.17 03:32
    이름 : 빵돌이

    대사:빵주까?
    예 선택:자 빵
    통수다 game over
    아니오 선택:그럼 꺼져
  • ?
     운 2013.09.18 12:27
    완료.
    (게임오버 안됩니다.ㅎ )
  • ?
    Student_0331 2013.09.17 03:37
    이름:구름
    대사:날아다닐래?
    예:자 여기
    아니요:...ㅠ
  • ?
     운 2013.09.18 12:28
    완료.
    (날아다니기대신 마을주문서 로바꿀께요.)
  • ?
    금도끼끼끼끼 2013.09.17 03:49

    이름:타케시

    대사: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

  • ?
     운 2013.09.18 12:28
    완료.
  • ?
    부자님 2013.09.17 03:59
    이름:(오)타쿠로 부자 여친

    대사:난 이제 타쿠로따윈 필요없다구~![순간 변신]

    변신 후 대사:덜덜덜덜덜덜덜덜.....[순간 변신]

    그 후 대사:과학적으로 괴물따위가 있을리가 없잖아...
  • ?
     운 2013.09.18 12:29
    완료.
  • ?
    고클릭 2013.09.17 04:16
    아오c발
    대사 아오C발

    왜욕함?

    내 본명임

    ㅇㅋ
  • ?
     운 2013.09.18 12:29
    실패.
    ( 언어주의)
  • profile
    각인 2013.09.17 04:57
    각인

    누구냐 나의3번째 타자는
  • ?
     운 2013.09.18 12:30
    완료.
  • ?
    구댕 2013.09.17 06:26
    이름:육봉

    게이치고싶엉
  • ?
     운 2013.09.18 12:30
    실패.
    (게이필요없음)
  • ?
    카릭 2013.09.19 23:55
    이름:데이비드
    대사:나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있지 크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덤벼랏!!!
  • ?
     운 2013.09.20 20:44
    완료.ㅋ
  • ?
    카릭 2013.09.19 23:58
    싸움
  • ?
    tjem 2013.09.21 03:11
    이름:t젬
    대사:어여이리와보게!내가 뭘주고싶은데...
    예:옛다 칼빵이다!
    아니오:이런C...아쉽다...대신 나랑떠서이기면 보내주지!
    (한반붙음)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421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025 1
23544 하느님 2015.10.06 498 0
23543 [무도] 암 쏘 메드~ 와후 2009.11.01 915 1
23542 가입 완료! 1 MusicMarine 2010.11.04 916 1
23541 가입완료!!!!ㅋ 1 비밀정원 2010.12.18 1032 1
23540 능력자의 비극하고 샤덴 프로이데1화~4화 다 깼다. 2 Destiny Ruin 2010.11.22 1414 0
23539 창조론 믿는분들 있나요.... 걸인소년 2005.06.06 1387 1
23538 !!!!! 2 디아즈 2011.10.09 1266 0
23537 !? 2 슈퍼스타사마 2015.03.06 441 0
23536 "1인당 소득은 사회의 이면을 감추는 방패?" 라스트사물놀이 2007.03.17 1772 0
23535 "RPG-학교의 괴물" 제작을 중단합니다. 4 레저니별짱 2014.01.22 1453 0
23534 "고립 그리고 고갈" 테스터 구합니다 file A. 미스릴 2011.06.02 1183 0
23533 "누가 사형수를 죽이는가?" 로이초호기 2006.01.12 1138 2
23532 "동화"는 일단 전연령용이죠? 5 찰드 2011.12.27 1319 0
23531 "매미" 4 2012.08.08 808 0
23530 "알렉스와 살인마 : 액션" 관련 5 HUR 2014.07.28 964 0
23529 "어이, 촌놈! 새로 보여줄 게 있다네." 5 file 비터스틸 2010.08.23 1013 2
23528 "예선호" => "귀엽다" 2 王코털 2012.06.08 752 0
23527 "우리는 아이돌의 팬을 싫어 하는가" 라고 했는데... Vermond 2006.08.12 979 0
23526 "장성택 만세!" 술자리 측근들의 외침이 결정타 6 황제폐하 2013.12.10 831 0
23525 "청소년이 왜 게임에 빠지는가?" (그것이알고싶다 신촌사건을 보고나서) 3 Mr.철쭉 2012.05.21 827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