次回からID入力を省略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ike
Dislike
본문은 2줄이상 써주세요...
학원은 몰라도 학교는 가야죠ㅎㅎ
학교가 사실 공부만 배우는게 아닌 작은 사회를 경험해보는 거에요ㅋㅋ
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