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9.09 16:52

아오오니 꿈꿧어요

閲覧数 1561 推奨数 0 コメント 15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전 2명의 친구들과 저택앞에 잇엇어요
들어가자마자 2층에서오니가 뙇 하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전 젠장 오니다.. 튀어!!
오니를 따돌리고 친구들과 만나 이야기를 햇어요
1아오오니가뭔대?
3아오의 뜻은 푸른 오니의 뜻은 도깨비 즉
푸른도깨비 우릴 머리만 먹을꺼야..
1.2 버전은?
3 3.0..
그리고 현관열쇠를 갖고 친구들과 나가려는 순간 친구가뒤에서 오니의 습격을 받고 쓰러졌어요.. 팔은 잘 안올라가지고 오니는 동료를 부르고잇고.. 그래서 친구가 문을열고 나갓더니 오니까지 나올려고해서 제가 오니가 못나오게 문을 막고 잇고 친구는 탈출햇는데 오니가 힘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제가 졌는데 오니가 절 째려보더가구요 눈을 감고 떳더니 잠에서 깻어요..
?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447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067 1
23544 헤비메탈에 대한 발언 염산줘목말라 2005.05.17 2548 2
23543 창조도시 리뉴얼에 관해서 1 천무 2005.05.18 2699 6
23542 게임 심사단은 그대로 사라진건가요? 타다기 2005.05.19 2074 0
23541 조영남 씨의 발언에 대한 우리나라의 대처, 바람 직 한가? 럭키미라클 2005.05.20 2242 1
23540 리뉴얼에 대한 생각 허클베리핀 2005.05.20 2135 0
23539 귀차니즘에 대한 이야기 1 HitMan 2005.05.21 2038 0
23538 100%정의실현 가능 여부 1 크레시스 2005.05.21 2057 0
23537 진실을 모르고 평화롭게 사는 게 나을까, 진실을 알고 불행하게 사는게 나을까? 1 인간이아냐 2005.05.21 2156 0
23536 창조도시 마크.. Marine 2005.05.22 2199 0
23535 창작글 게시판의 시란에서... 폐인12단 2005.05.22 1934 1
23534 만화 대여점이 과연 나쁜건가..? (글 추가) dr_쟈칼 2005.05.23 2423 3
23533 게임을 제작하는 꿈나무들에게 필요한 정보및 조언. 독고進 2005.05.23 1886 3
23532 진실은 언젠가는 꼭... 밝혀진다!!! - 진실속으로 - HitMan 2005.05.23 1891 0
23531 인간은 과연 감정적인가? 1 kalay 2005.05.23 1769 0
23530 한단고기(환단고기)그 진실은? Fim 2005.05.24 1688 0
23529 두발자유(율)이건 체벌이건, 학생 인권에 관해 아슈크 2005.05.25 1514 0
23528 황우석 박사의 인간배아복제, 생명윤리? 불치병치유? 팔라스나인 2005.05.26 1521 0
23527 죽을 날짜를 아는것이 나을까? 모르는 것이 나을까? 11 스프링필드 2005.05.27 2943 0
23526 아이들의 인권.... 차칸BOY☆ 2005.05.27 1334 0
23525 만화책의 폐해 비욘더 2005.05.27 1404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