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8.29 06:52

아오오니버그라는데

閲覧数 2410 推奨数 0 コメント 3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修正 削除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修正 削除
이름 무적 이라바꾸면 된다는데 이름 어케바꿔요? 또 그거말고 이름치트딴거없나요?
?
  • ?
    NiGHTSo 2013.08.29 07:37

    자알리톨 : 모든 아오오니가 자알리톨 아오오니로 바뀝니다.

    사우스파크 : 미국 애니매이션 캐릭터로 플레이 되고 내용도 막장이 됩니다.

    김씨 : 부엌에 노숙자가 있습니다. 아오오니 만나고 오시면 노숙자가 아오오니로 변ㅋ신ㅋ

    타이머 : 7초 이상 한 방에 있다가 나가면 아오오니가 사라집니다. 우측 위에 타이머 생김

  • ?
    wanky 2013.08.29 08:42
    오옼ㅋㅋㅋㅋㅋ 감사요 ㅎㅎ
  • ?
    ㅋㅌ 2013.08.30 04:57
    어떻게이름바꿔여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お知らせ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리스트. 189 인디사이드운영자 2016.10.24 54494 0
お知らせ 인디사이드 활동 규정.(ver.20160119) 192 천무 2015.02.16 57119 1
23544 헤비메탈에 대한 발언 염산줘목말라 2005.05.17 2548 2
23543 창조도시 리뉴얼에 관해서 1 천무 2005.05.18 2699 6
23542 게임 심사단은 그대로 사라진건가요? 타다기 2005.05.19 2074 0
23541 조영남 씨의 발언에 대한 우리나라의 대처, 바람 직 한가? 럭키미라클 2005.05.20 2242 1
23540 리뉴얼에 대한 생각 허클베리핀 2005.05.20 2135 0
23539 귀차니즘에 대한 이야기 1 HitMan 2005.05.21 2038 0
23538 100%정의실현 가능 여부 1 크레시스 2005.05.21 2057 0
23537 진실을 모르고 평화롭게 사는 게 나을까, 진실을 알고 불행하게 사는게 나을까? 1 인간이아냐 2005.05.21 2156 0
23536 창조도시 마크.. Marine 2005.05.22 2199 0
23535 창작글 게시판의 시란에서... 폐인12단 2005.05.22 1934 1
23534 만화 대여점이 과연 나쁜건가..? (글 추가) dr_쟈칼 2005.05.23 2423 3
23533 게임을 제작하는 꿈나무들에게 필요한 정보및 조언. 독고進 2005.05.23 1886 3
23532 진실은 언젠가는 꼭... 밝혀진다!!! - 진실속으로 - HitMan 2005.05.23 1891 0
23531 인간은 과연 감정적인가? 1 kalay 2005.05.23 1769 0
23530 한단고기(환단고기)그 진실은? Fim 2005.05.24 1688 0
23529 두발자유(율)이건 체벌이건, 학생 인권에 관해 아슈크 2005.05.25 1514 0
23528 황우석 박사의 인간배아복제, 생명윤리? 불치병치유? 팔라스나인 2005.05.26 1521 0
23527 죽을 날짜를 아는것이 나을까? 모르는 것이 나을까? 11 스프링필드 2005.05.27 2943 0
23526 아이들의 인권.... 차칸BOY☆ 2005.05.27 1334 0
23525 만화책의 폐해 비욘더 2005.05.27 1404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8 Next
/ 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