閲覧数 914 推奨数 1 コメント 4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Extra Form
Guejacko - 여름의 발길이 멈춘 그곳 by Nam Hee Gordon Kim


여름의 발길이 멈춘 그곳

Somewhere Summer's Steps Stopped


쏟아져 내린 햇살을 더듬어

소나기 같던 여름 꿈 속에

푸르른 너의 미소를 찾아서

끝없는 이 들 위를 달렸지


바람개비에 돌아가던 시간은

흰구름 위에 정지해 있고

고요한 바닷바람에 실려서

그림같은 벌판 속을 헤맸지


어느덧 멈춰선 나의 눈앞에

아늑한 그늘이 입을 맞추네

초록에 물든 그 풍경 속에서

나는 그만 주저앉았지


여름의 발길이 멈춘 그곳에서

난 무얼 찾고 있었던 걸까

아무도 찾지 않는 이곳에서

난 무얼 기다리고 있을까


쏟아져 내린 달빛을 머금어

풀벌레 울음이 들려오면

꿈에 목마른 애타는 목소리

소년의 노래는 바람에 실려


아지랑이 피던 거친 광야엔

거룩한 어둠이 입을 맞추네

청록에 물든 그 정경 속에서 

새벽을 기다리는데


여름의 발길이 멈춘 그곳에서

난 무얼 찾고 있었던 걸까

어딘지도 모르는 이곳에서

난 무얼 기다리고 있을까


해오름 속에 묻힌 내 청혼은

흐려진 내 감각 속에 이슬져

금빛에 물든 그 풍경 속에서

지친 나를 자유롭게 해


여름의 발길이 멈춘 그곳에서

난 무얼 찾고 있었던 걸까

아무도 찾지 않는 이곳에서

난 무얼 기다리고 있을까


여름의 발길이 멈춘 그곳에서

난 무얼 찾고 있었던 걸까

어딘지도 모르는 이곳에서

난 무얼 기다리고 있을까

?
  • profile
    맛난호빵 2012.07.07 08:31
    와우 목소리너무좋아요ㅠ
    목소리가 조금많이 묻히는 감이들지만
    거자(음?)님은 이미 스타일이 정형화되셨나보네요.
    어휴 저는 언제쯤 실력을더키울려나..ㅋ
  • profile
    민희양 2012.07.08 04:53
    호빵님 댓글처럼 목소리가 약간 묻힌다고 할까요? 이펙터 사용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발음이 부정확하게 들린다는 느낌이 있네요 그래도 노래 분위기도 그렇고 나름 꽁기꽁기한(?) 어울리는 믹싱인 것 같기도 하네요 ㅋ
    근데 가사를 너무 짧은 시간에 많이 담으려고 하신것 같은데 악기 솔로 같은 곳이 좀 더 길게 쉬어주면 좋을 것 같기도하네요 ㅋ
  • ?
    쉐로, 2012.07.19 09:02
    편곡만 잘하면 제법 이쁜곡이 되겠네요
  • ?
    뽈라뽀 2012.07.23 06:46
    목소리가 참 귀여우시네요 곡도 센스있고 귀엽고!

List of Articles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推奨数
3293 Through the sunshine 1 blitzkrieg 2005.05.17 3341 5
3292 :: 뭐가뭔지 모르겠다! 1 TheKroka 2005.05.17 3294 3
3291 리뉴얼 기념으로 작업중인 곡 한번 올려법니다. 1 Mr^Lee 2005.05.17 5340 19
3290 피아노협주곡(??) 도입부 1 PianoForte 2005.05.17 3146 4
3289 게임음악 Vol.1 :: Waltz morning!! 1 file TheKroka 2005.05.17 3042 7
3288 예전곡들없어져서..다시드럼..ㅎ 1 file 바보AR 2005.05.17 2985 4
3287 [Electronica] Give it up 2 file 원석 2005.05.18 3127 9
3286 PolARis / As A Days of Armageddon 1 L.V.Verdinihi 2005.05.18 178549 10
3285 PolARis / Think Groove 1 L.V.Verdinihi 2005.05.18 2902 4
3284 PolARis / Flowers of the Garden 1 L.V.Verdinihi 2005.05.18 3012 3
3283 게임에 들어갈 곡입니다... ㅎㅎ 6th Bless 1 file 큐우군♡ 2005.05.19 2875 3
3282 PolARis / Easy Come, Easy Go 1 file L.V.Verdinihi 2005.05.19 2856 4
3281 오 리뉴얼됐군요! ㅋ 지난번에 올린거 약간 수정 ㅎㅎ 1 file 큐우군♡ 2005.05.19 2664 4
3280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1 file 원석 2005.05.19 2841 8
3279 아주아주 예전에 올렸던것이지만...ㅎㅎ 1 file 바보AR 2005.05.19 2535 3
3278 PolARis / Enjoy Your Pleasure 1 file L.V.Verdinihi 2005.05.19 2577 2
3277 안녕하셈.. NWC로 만든 제 테마곡입니다. 1 file 오래 2005.05.20 2799 5
3276 자작곡 "한참동안" 1 composerDY 2005.05.21 2344 4
3275 연습해 본 곡입니다;; 1 file L.V.Verdinihi 2005.05.21 2236 4
3274 타블렛으로 연주한 피아노곡 (슬라이딩 기법) 1 file BLOODMOON 2005.05.21 2379 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5 Next
/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