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하루가 지나는법
>2.퀘스트하고 다음부터 그퀘스트를 하지않고 고마웟다 라고 말하는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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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말고 또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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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생각이 안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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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하게 위치까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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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시리즈에서는 아침과 낮의 시스템을 구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 Dr.둥둥 ' 님이 그냥 아침이 되고 밤이 되고 이런 간단한 것을 말하는 거라면
아주 간단 합니다.
커먼 이벤트로 제작하여 타이머 x초 또는 x분을 하여
x가 될경우 조건 분기로 타이머 1 x초 이하 이다.
그러면 색조의 변경으로 밝게 하면 아침이 되고 어둡게 하면 밤이 되는 거죠.
거기다가 몇월 며칠 이런 것을 나타낼려면
변수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예로들어 위의 커먼 이벤트를 만들었다면
변수 001 : 월 , x 대입 / 변수 002 : 일 , x 대입
이렇게 처음에 기본으로 x 월 x 일을 만든후
위의 커먼 이벤트에 변수 002 : 일 , 1 가산 을 하게 되면 하루가 증가 하게 되고
또 다른 커먼 이벤트에 조건분기 변수 002 : 30 이상 이다.
변수 001 : 월 , 1 가산 이렇게 하면 한달이 지날테고
그 중 2월달이거나 31일 인 경우 또 다른 커먼 이벤트를 제작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