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뷰를 구현중입니다.
화살이나 총, 빔 계열의 원거리 직선형 애니메이션을 구현해보고 싶습니다.
그런데 이런 애니메이션들은 아군이 적군에게 공격을 했을 때는 오른쪽->왼쪽으로 화살 등이 날아가는데,
반대로 적이 이런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 왼쪽->오른쪽으로 날아가야만 하게 됩니다.
한 기술에 대해 전투 애니를 두 종류 만들어서 하면 가능은 하겠지만
마법 숫자가 많아짐에 따라 이게 보통 노가다가 아닐 것입니다. 또한, 좀 화려한 원거리직선형 애니메이션(예 : 기괴한 곡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파이어볼) 등은 좌우가 뒤집힌 전투애니를 정확하게 만든다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남은 가능성은 스크립트를 어떻게 해 보는것 뿐인데... 방법이 없을까요?
지난번에 '전투 애니메이션의 전체적인 재생속도를 조절하는 것이 가능한가?'라는 질문을 해서 불가능이라는 답변을 얻었으나, 어느 사이트에서 재생속도 조절 스크립트를 발견한 바 있어서, 이렇게 희망을 걸고 질문해봅니다...
답변 기다립니다
화살이나 총, 빔 계열의 원거리 직선형 애니메이션을 구현해보고 싶습니다.
그런데 이런 애니메이션들은 아군이 적군에게 공격을 했을 때는 오른쪽->왼쪽으로 화살 등이 날아가는데,
반대로 적이 이런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 왼쪽->오른쪽으로 날아가야만 하게 됩니다.
한 기술에 대해 전투 애니를 두 종류 만들어서 하면 가능은 하겠지만
마법 숫자가 많아짐에 따라 이게 보통 노가다가 아닐 것입니다. 또한, 좀 화려한 원거리직선형 애니메이션(예 : 기괴한 곡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파이어볼) 등은 좌우가 뒤집힌 전투애니를 정확하게 만든다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남은 가능성은 스크립트를 어떻게 해 보는것 뿐인데... 방법이 없을까요?
지난번에 '전투 애니메이션의 전체적인 재생속도를 조절하는 것이 가능한가?'라는 질문을 해서 불가능이라는 답변을 얻었으나, 어느 사이트에서 재생속도 조절 스크립트를 발견한 바 있어서, 이렇게 희망을 걸고 질문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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