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턴알에서 LV업~ 하면 HP,MP가 꽉차게 하는 방법 없나요?
>
>가르쳐주세요...
>
>40% 의 홖률로 몬스터 한테서 포션이 잘안나오면 제게임이 좀 어려워 지거든요......
>
>난이도를 생각해서 물어 봅니다 어떻게 하죠...
전투가 있는 장소에 병렬 이밴트를 하나 만들면 해결될꺼 같네요...
변수는 케릭터 수 * 2 개가 필요합니다..
1개에다가는 캐릭터의 현 래벨을 병렬이밴트로 항시 입력 받게 하고요..
1개의 변수에는 초기래벨을 입력시켜 줍니다.
A B 란 두 캐릭터가 있다고 가정할때
이러한 병렬이밴트를 짜면 됩니다.
◆변수 1 = 주인공A래벨
◆변수 2 = 주인공B래벨
◆조건분기 변수 1 !=(같지 않을때) 변수 3 = 주인공A초기래벨
◆변수 3 += 1
◆모두 회복 주인공A
:분기종료
◆조건분기 변수 2 !=(같지 않을때) 변수 4 = 주인공B초기래벨
◆변수 4 += 1
◆모두 회복 주인공 B
:분기종료
여기서 시작조건은 병렬 이밴트로.....
참!!! 여기 중요!! 주인공 초기래벨은 오프닝이밴트 같은 게임시작하는 과정에서
딱한번만 넣어주세요~^^!!
스크립트로도 가능하긴 하나... 제 수준으로는 조금 힘들어서..^^;;
그나저나 언제쯤 체험판을 올리실껀지^^?? 궁금하네요..
매번 질문란을 통해서 열씸히 만드시는거 같은데... 으음...
저는 제자리 걸음이라는....
하루를 12분으로 잡고 1시간에 30초로 해서 시간에 따라 하늘도 바뀌고... 그런 스크립트를
짜보려 했는데 거의 완성했지만 마무리에서 힘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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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르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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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의 홖률로 몬스터 한테서 포션이 잘안나오면 제게임이 좀 어려워 지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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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를 생각해서 물어 봅니다 어떻게 하죠...
전투가 있는 장소에 병렬 이밴트를 하나 만들면 해결될꺼 같네요...
변수는 케릭터 수 * 2 개가 필요합니다..
1개에다가는 캐릭터의 현 래벨을 병렬이밴트로 항시 입력 받게 하고요..
1개의 변수에는 초기래벨을 입력시켜 줍니다.
A B 란 두 캐릭터가 있다고 가정할때
이러한 병렬이밴트를 짜면 됩니다.
◆변수 1 = 주인공A래벨
◆변수 2 = 주인공B래벨
◆조건분기 변수 1 !=(같지 않을때) 변수 3 = 주인공A초기래벨
◆변수 3 += 1
◆모두 회복 주인공A
:분기종료
◆조건분기 변수 2 !=(같지 않을때) 변수 4 = 주인공B초기래벨
◆변수 4 += 1
◆모두 회복 주인공 B
:분기종료
여기서 시작조건은 병렬 이밴트로.....
참!!! 여기 중요!! 주인공 초기래벨은 오프닝이밴트 같은 게임시작하는 과정에서
딱한번만 넣어주세요~^^!!
스크립트로도 가능하긴 하나... 제 수준으로는 조금 힘들어서..^^;;
그나저나 언제쯤 체험판을 올리실껀지^^?? 궁금하네요..
매번 질문란을 통해서 열씸히 만드시는거 같은데... 으음...
저는 제자리 걸음이라는....
하루를 12분으로 잡고 1시간에 30초로 해서 시간에 따라 하늘도 바뀌고... 그런 스크립트를
짜보려 했는데 거의 완성했지만 마무리에서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