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새끼들 게임이 악이냐
물론 악마같은 게임도 종종 있지만
세상 모든건 다 양면성이 있을진데 개새끼들이 부정적인 측면만 자꾸 극대화시켜서
아줌마단체하고 짜고.
매출의 몇퍼센트를 내라느니.
솔직히 돈 받아갈려면 사대악이라느니 하는 개소리나 안했으면 좋겠다.
번돈 좋은일에 쓰라고 토하려고해도 이런식으로 내놓으라고하면 진짜 좆같지.
어차피 민주당도 별반다를거없고 정치하는 새끼들한테 게임은 악이겠지.
씨발 나도 가끔 게임 너무 무리하게 하다보면
아 존나 이러다 뒈지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도 종종 해서
게임 중독이 좀 심각해지면 문제가 있다는건 인정한다
근데 마약 도박 이런거하고 같이 취급하는건 심하지않나
아무튼 게임을 산업으로 인정하고
거기에서 발생되는 부정적인 측면을 서로 고민하여 개선해나갈 생각부터 해야되지
무조건 악의축 만들지 말아라...
도박은 라스베가스에서는 합법이고 마약도 네덜란드에서는 대마초 합법이고 술, 담배는 성인에게는 합법입니다.
도박이나 마약이라고 해서 색안경을 끼고 보지 않았으면 합니다. 게임도 16세 미만 청소년에게는 도박이나 마약과 비교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합법이긴 하지만 라스베거스의 도박이나 네덜란드의 대마초 같은 것입니다. 보는 시각에 따라 달라지는 것입니다.
16세 미만 청소년의 본분은 공부이고, 공부에 전념해야 하며, 공부를 위한 것이 아니라면 어떤 것도 해서는 안됩니다. 남는 시간에 스트레스를 푸는 정도의 게임이 아니라 잠을 자야 할 시간을 따로 빼서 하거나 공부해야 할 시간에 하는 게임이라면 도박이나 마약 못지 않은 것입니다.
도박도 로또처럼 서민들에게 일주일의 행복을 주는 것도 있고, 마약도 상황에 따라 양을 조절해서 마취제로 쓰는 모르핀 주사도 있습니다.
게임이 단지 순기능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사회악이 아니라면, 도박이나 마약 역시 사회악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