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 아예 (Ah Yeah) 리믹스입니다.

by Simpsonill posted May 03, 2015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Extra Form

위아래에 이어서 두번째 입니다 ㅋ;

아무래도 EXID 신곡 나올때마다 또 리믹스할 거 같네요 (사실 EXID 말고 다른 아이돌을 모름;;).

아 그리구 링크<- 제 채널인데 많이 놀러와 주세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