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Remember

by 오메가 posted Dec 30, 2006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Extra Form

 


감사ㅎㅎㅎ


 


 


 


Why Remember


--------------------------------------------------------------------


나에게 아직까지 남아있는


한번쯤은 그리운듯 멈춰서 있는


또 너에게 아직까지 남아있는


한번쯤은 그리운듯 멈춰서 있는


 


Why do I re mem ber you


차갑게 식은 계단을


Why do you re mem ber me 나를


그 어떤 별에 가둘지


 


버리지도 못하는


어린시절 내 사진처럼


언제까지 아무것도 못하는 너를


 


Why do I re mem ber you


차갑게 식은 계단을


Why do you re mem ber me 나를


그 어떤 별에 가둘지


 


Why do I re mem ber you 이젠


부서저 버린 기억을


Why do you why re mem ber me why


숨기지 못한 미련만 남아


 


Why do I re mem ber you


차갑게 식은 계단을


Why do you re mem ber me 나를


그 어떤 별에 가둘지 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