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DWAR(슬픈전쟁)

by Sharone posted Dec 30, 2006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Extra Form

이번곡은 6.25처럼 같은민족끼리의 명분없는전쟁의 슬픈참상을 그려봤습니다.


 


그때전사하신 모든분들의 명복을 빌며 이곡을 바치는 바입니다...


 


올한해가 다 갔네여...


 


여러분들 모두 새해복많이받으시고 앞으로는 슬픈일보다 진정 기쁜일들이 넘쳐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이말은 언제해도 질리지않는것 같습니다...


 


전 지구의 평화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