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토중래' -Rock-

by 개코5 posted Jul 01, 2006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Extra Form
연습실에서 녹음한겁니다.

가사는 아직 안만들어서 그냥 허밍으로만....-.-;

저혼자 노래부르면서 기타쳤습니다.

드럼은 키보드로 찍었고요.

베이스 없고, 코러스도 없습니다만 그런데로 들을만 할겁니다.

녹음은 아이리버 ihp-120의 내장마이크로 녹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