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폰으로 쓴 곡.

by 해피라이트 posted May 29, 2006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Extra Form
무료 사폰 하나로 만든곡.

뭐 이때까지 대부분이 사폰으로 만든거였지요 /ㅅ/


곡 제목은 망각의 숲입니다.

신비한 느낌을 주고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