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FoM posted May 27, 2006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Extra Form
그들을 위한 나의 운명의 피아노가 곡 제목인데 영어로 쓰면 이렇게 되나 모르겠네요 ㅎㅎ...

작업중이고.. 지금 들으니까 추해서 미디파일로 올려용 ㅎㅎ.. 피아노만 있어요~

1분정도 되고용.. 미완으로 해놓기도 뭐하고 ㅎㅎㅎ... 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