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수 [rival]

by 사엽 posted May 18, 2006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修正 削除
Extra Form


이 곡도 역시 오래 전인 제가 중3때 작곡한건데 이제서야 완성됐네요.

물론 nwc를 이용했고요. 느낌이 잘 나도록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자신에게 있어 일생일대의 맞수를 대면했을 때의 긴장감,설레임을 생각하면서 작곡했습니다.

많은 양해바라면서 좋은 감상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