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미완곡을 좀 더 붙였는데,,

by 마그나 posted May 19, 2006
?

Shortcut

Prev前へ 書き込み

Next次へ 書き込み

ESC閉じる

Larger Font Smaller Font 上へ 下へ Go comment 印刷
Extra Form
Eq 조절이 좀더 필요해 보이네요 ㅎ'';

흠흠.. 단조롭다고 하도 옆에서 뭐라고 해서 ㅎㅎ;;

그런 단조로움을 피하고 싶었지만... (태양을 피하고 싶?)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