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롱 레이아닐 -02 Profile
전고全高 : 21.5m
중량重量 : 92t
최속最速 : Mach 17 (5950m/s)
출력한계出力限界 : 최속유지시간 - 82초
일반기동유지시간 - 5일
출력보존出力保存 : 무기동, 최소한의 기능 유지상태로 약 50일
기본장비基本裝備 : 렌서Lancer 6기
에테르윙Aether Wing 6기 (부착형)
샤프트Shaft 2기
중심핵中心核 : 커넬Kernel 3식式. 통칭 제피르Zephyr
-------------------------------------------------------------------------------------
중심핵의 종류.
중심핵의 종류는 크게 나누어 코어Core 와 커넬Kernel형이 있다. 코어형은 고밀도의 에너지 집중체로서 고체물질과 같이 단단하고, 안정적인 힘을 지속적으로 방출할 수 있는 형태로, 기체 내부를 순환하는 힘의 양은 커넬형에 비해 절대적으로 많으나 외부로 방출되는 힘의 양은 그만큼 떨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순간적인 힘의 방출을 이 필수적인 고기동형이나 후위지원형에게는 맞지 않는다. 주로 지속적인 출력을 필요로 하거나 강한 힘을 가져야하는 돌격형, 전위배치형, 이동성 원거리포격형 쥬모디엘Jumodiel에게 주로 쓰인다.
반면, 커넬형은 보호캡슐 내에서 지속적으로 순환하는 에너지체로서 힘의 방출과 제한이 상당히 자유롭다. 또한 코어형과는 달리 모든 힘을 외부로 방출할 수 있기때문에 기체 자체의 파워는 떨어지나 그 힘이 모두 고갈될 때까지 고속기동이나 원거리 포격에 제한을 받지 않는다. 고기동형, 후위지원형, 고정성 원거리포격형, 스텔스형등, 특수목적으로 만들어진 쥬모디엘에 주로 쓰인다.
쥬모디엘이란?
출력의 근본이 되는 핵이 기존의 에너지 구동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에너지응결체를 내장한 반영구기관을 사용하는 모든 기체의 총칭으로 지금은 잊혀진 명공의 이름이었다. 원래는 쥬모디엘(사람)이 만든 최초의 기체이름이었으며, 후일 양산기에도 쥬모디엘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그러나 양산기를 베이스로한 개조형이 우후죽순처럼 생기면서 모든 기체의 총칭이 되었다. 그어떤 쥬모디엘이라도 2개 이상의 핵은 내장할 수 없으며 내장시 반발에 의한 폭발이 일어난다.
쥬모디엘의 계급
총 4급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급은 각각 3위로 세분화 된다.
하급 3위 형군炯軍
하급 2위 환군煥軍
하급 1위 현군晛軍
중급 3위 지령智領
중급 2위 풍령風領
중급 1위 뇌령雷領
상급 3위 진황鎭皇
상급 2위 패황覇皇
상급 1위 성황聖皇
최상급 3위 허신虛神
최상급 2위 군신軍神
최상급 1위 천신天神
-------------------------------------------------------------------------------------
원래는 앞에 발롱 케케트,발롱 샤칼이 있지만 그건 손그림이라 올리질 않았습니다.
위 글의 해석
발롱 레이아닐 NO.003 - 02[01은 경장비]
고기동타입
중장비 무장
원거리 포격모드
수중, 공중전 용
발롱시리즈에 대한 설명은 추후에 올리겠습니다.
p.s. 위의 레이아닐 그림은 미완성입니다. 아직 팔형태가 생각나지 않아서...
p.s.2. 렌서라는 무기는 기체의 주변에 뜬 상태로 위성처럼 천천히 회전하는 자율 포격유닛으로, 자체적인 센서가 달려있어 전기로 인식한 물체를 자동적으로 공격합니다. 물론 기체에서 제어도 가능합니다.
p.s.3. 에테르 윙은 그림에 나와 있는 에너지형 날개를 뿜어내는 장치로, 레이아닐의 고기동의 핵심입니다.
p.s.4 샤프트란 레이아닐의 전용 무기로서 그림엔 없지만 양팔에 달려 있으며 순간적인 에너지 방출로 양팔을 감싸 마치 빛의 창과 같은 모습으로 만들어 적을 꿰뚫는, 검날처럼 생긴 에너지 방출 장치입니다. 자체적으로도 날카롭고 단단해서, 그냥 무기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아이고 이거 다읽는 분이 계실까
그린시기는 06년3-4월쯤이었던것 같습니다. 근데 아직도 팔은 안그리고 있습니다.[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