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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XP 기본 전투계산식이 맘에 안들어서 제가 좀 고쳤는데요


 


물리공격 뎀지 계산식이


 


atk = attacker.atk / 4 * (attacker.str - 20) / 4
self.damage = [atk + 10 - self.pdef / 2, 0].max


 


간단하게 쓰면


 


데미지 = [ 공격력 / 4 X (완력-20) / 4 ] + 10 - 물리방어력/2


 


대충 이런 식인데요.......


 


앵간히 작동은 되거든요??


 


근데 문제가 있어요.


 


공격력이 높은 무기를 끼면 그만큼 뎀지 높아지고


 


공격력 높은 무기에 완력까지 높으면 뎀지 더 높아지는거까진 잘 맞는데


 


공격력 낮은 무기를 끼면 완력에 상관없이 무조건 뎀지가 평균 10 정도밖에 안되요 ㅠㅠ


 


무기가 구리면 완력이 1이든 999이든 무조건 뎀지가 평균 10정도만 뜨거든요...


 


이거 왜이래요?? 어디 이 문제좀 해결해주실분 없나요?? ㅠㅠ


 


무기 구려도 완력이 높으면 어느정도 뎀지가 나오는법좀 알려주세요!!


 


스크립트 다른 부분을 고쳐야 하나...ㅠㅠ


 


수치상으로는 문제가 없는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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