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스크롤 및 액알은 모두 데미지의 처리했을경우
>
>다른 정기적으로 병렬처리하는 이벤트를 만든다해도
>
>데미지를 맞고 일정 체력이 다 달면 게임오버
>
>그렇다면
>
>데미지의 처리를 하고도
>
>게임오버가 되지 않게하려면?
커먼이벤트에서 .. 정기적으로 병렬처리 한다음,
◆변수의 조작 : [0001:주인공 체력]대입, 주인공 hp
다음 이벤트(몹 or 함정)제작.
함정의 경우:이벤트 시작조건: 주인공쪽에서 닿았을때
◆조건분기: 변수[0001:주인공 체력]이 100이하
◆hp의 증감 : 멤버 전원(혹은 개인)의 hp 100을 줄인다.(전투불능 허가 한다에 체크 안함)
◆
:그외의 경우
◆데미지의 처리 : 멤버 전원에 공격력 100의 데미지.
:분기 종료
◆
몹의경우는 패스.. (이벤트 시작조건만 달리하면 되니..)
이러면 체 1만 남고 죽지는 않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