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 분기:결정키로 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캐릭터의 플래시:이 이벤트 1.0초
◆변수의 조작:[001:몬스터]가산, 주인공의 공격력
◆조건분기 :변수[001:몬스터]이 50이상
◆대기:0.5초
◆이벤트의 일시 삭제
◆
:분기종료
◆
:그 외의 경우
◆캐릭터의 플래시:주인공, 0.5초
◆데미지의 처리:주인공에 공격력 50의 데미지
◆대기:0.3초
◆
:분기 종료
몬스터 만들기를 이렇게 했는데 이상하게도 한번때리고 기다리면
그 몬스터가 다시 오더니 치지도 않았는데 맞고 물러나는게 아닙니까??
제가 보기에는 잘 된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이런 현상을 없앨수 있을까요??
그렇지만 조금 미심적은게 있어요.. 아마도 "결정키로 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인것 같은데...
어떻게 하지요? 참 그리고 시작조건은 "이벤트가 닿았을때" 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몬스터 방향으로 방향키를 누르고 있으면 파바박 하고 계속 맞네요??
이거에 관해서도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천검님 만드신 것중에 드림오브모멘트... 이거 슬라임 분석좀 해주세요
슬라임 관리자가 따로 있다는건 아는데 그게 게임 어디에 위치했다거나
무슨 무슨 이벤트로 작동 되는건지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문장의표시:등등... 많이 귀찮으시겠네.. ㅡㅡ; ㅈㅅㅈㅅ
◆캐릭터의 플래시:이 이벤트 1.0초
◆변수의 조작:[001:몬스터]가산, 주인공의 공격력
◆조건분기 :변수[001:몬스터]이 50이상
◆대기:0.5초
◆이벤트의 일시 삭제
◆
:분기종료
◆
:그 외의 경우
◆캐릭터의 플래시:주인공, 0.5초
◆데미지의 처리:주인공에 공격력 50의 데미지
◆대기:0.3초
◆
:분기 종료
몬스터 만들기를 이렇게 했는데 이상하게도 한번때리고 기다리면
그 몬스터가 다시 오더니 치지도 않았는데 맞고 물러나는게 아닙니까??
제가 보기에는 잘 된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이런 현상을 없앨수 있을까요??
그렇지만 조금 미심적은게 있어요.. 아마도 "결정키로 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인것 같은데...
어떻게 하지요? 참 그리고 시작조건은 "이벤트가 닿았을때" 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몬스터 방향으로 방향키를 누르고 있으면 파바박 하고 계속 맞네요??
이거에 관해서도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천검님 만드신 것중에 드림오브모멘트... 이거 슬라임 분석좀 해주세요
슬라임 관리자가 따로 있다는건 아는데 그게 게임 어디에 위치했다거나
무슨 무슨 이벤트로 작동 되는건지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문장의표시:등등... 많이 귀찮으시겠네.. ㅡㅡ; ㅈㅅ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