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만들기xp에서 병렬처리를 20여개 넣고 테스트플레이를 했더니
>
>음...렉? 아무튼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
>xp자체의 문제인가요? rpg만들기2000이나 2003에서는 발생하지 않나요?
병렬처리를 20개나 넣으면 당연히 느려집니다 -_-;
XP는 병렬이 4개 이상만되도 조금씩 느려지고 r2k에서도 역시 느려집니다.
이건 CPU사항마다 다릅니다만, 대부분의 유저의 CPU는 1.5~2.5사이이니, 병렬처리를 7개 이상 늘리는건 절대 무리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병렬이벤트를 합치는 것입니다. 서로 내용을 합치면 렉이 사라집니다.
(이벤트는 전체적으로 읽고 행동하는것이 아닌,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