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밸런스부분이 참 난감한부분이라할수있습니다..--a
저같은경우는..능력치를 정할때 옆에 천재형,보통형,열등형..등등을 눌러서 적당해보일때 쓰는데요.
다른분들의경우는..잘 모르겠네요.
직접 하나하나 세세히 손본다면야..최고의 밸런스가 -_-b
하지만,능력치야 어떻든 그만큼 몬스터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내리면 되므로,능력치때문에 접는일은 없으셔야지요.
아 그리고,정 능력치를 맞추기힘드시거든 그냥 기본능력치만 정해놓고 변수를 사용해 스탯포인트 시스템을넣어 플레이어가 직접 능력치를 올리게할수도있지요..다만..역시 이 시스템을 만들수 있으셔야겠지만요..
도움되셨으면 답변채택을..!(+_+)
저같은경우는..능력치를 정할때 옆에 천재형,보통형,열등형..등등을 눌러서 적당해보일때 쓰는데요.
다른분들의경우는..잘 모르겠네요.
직접 하나하나 세세히 손본다면야..최고의 밸런스가 -_-b
하지만,능력치야 어떻든 그만큼 몬스터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내리면 되므로,능력치때문에 접는일은 없으셔야지요.
아 그리고,정 능력치를 맞추기힘드시거든 그냥 기본능력치만 정해놓고 변수를 사용해 스탯포인트 시스템을넣어 플레이어가 직접 능력치를 올리게할수도있지요..다만..역시 이 시스템을 만들수 있으셔야겠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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