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을 패잡은후에 몹한테 전투애니 한번 띄워주고 6페이지의 프로시져를 거쳐서 리젠되는것이 원래 목표입니다.
즉
일정 범위에 몹을 뿌려놓고 그 이벤을 이동시켜본후 이동전과 이동후의 변수를 비교해서 그 공간이 이동 가능한 공간인지를 알아보는 방식을 쓰려고 합니다.
실험해본결과 리젠이 랜덤하게 되는것까지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이방식에는 문제가있었으니....
일단은 랙이 좀 심하게 걸리더군요.
그리고..
4페이지의 조건인 몹피0이하가 6페이지의 조건에 들어갑니다. 거기다가
6페이지의 행중에 몹의 피를 회복시켜주고 6페이지의 성립 조건중의 하나인 스위치를 끄는내용이 동시에 들어갑니다.
일단 처음 공격으로 죽였을때는 죽일때 번쩍하고 2.5초 대기후 리젠이 정상적으로 됩니다(벽에 걸리면 잠깐 랙이...)
그런데 그 리젠된 상황에서 F9 를 눌러 확인해보면 그 스위치가 죽어있지 않습니다!!
6페이지의 마지막에는 분명 데스카운트1 스위치를 죽이라고 써놓았지만 그게 무시가됩니다...
이상황에서 또 그 몹을보면 그래도 공격 방어 둘다 합니다. 그런데 그 몹 치사량을 치면?
번쩍이는 전투애니가 안나오고 그냥 쓱 사라졌다가 어딘가에 리젠되버립니다. 이게 다 데스카운트스위치가 남아있어서 그런것 같은데... 페이지6의 데스카운트 스위치 어떻게 처분가능하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