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이 느리게 움직이다가 플레이어가 몹과의 거리가 2칸인 근접거리가 되면 갑자기 속도를 올려 쫒아오고...
4칸이상 벗어나면 다시 느려지면서 안 쫒아오는 이벤트를 만들고 싶습니다. 닿으면 전투 돌입 되고요.
다른 게임 예를 들자면 페르소나4같은 방식이겠네요..
방법 아시는 분 계시면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몹이 느리게 움직이다가 플레이어가 몹과의 거리가 2칸인 근접거리가 되면 갑자기 속도를 올려 쫒아오고...
4칸이상 벗어나면 다시 느려지면서 안 쫒아오는 이벤트를 만들고 싶습니다. 닿으면 전투 돌입 되고요.
다른 게임 예를 들자면 페르소나4같은 방식이겠네요..
방법 아시는 분 계시면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작한 게임>
사망던전 (제 2회 인디사이드 게임대회 금상작)
http://indiside.com/Completed_game/1394472
1%의 추리와 99%의 폭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자칭 정의의 탐정 저스틴은, 납치된 의뢰인을 구출하기 위해 흉악한 비밀이 잠들어 있는 무인도의 사망던전에 들어가게 되는데... 오싹한 어두움이 더해가는 깊디 깊은 지하에서 마주하게 된 충격적인 진실... 과연 결말은 어떻게 될 것인가...
이무달전설 ~김정은 암살~ (이경규님 팬게임)
http://indiside.com/Completed_game/1435494
전국 각지를 다니며 힘을 키워서 김정은을 암살하러 가는 게임.